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대목을 노리는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 상품들이 넘쳐나고 있죠. 배스킨라빈스(Buskin Robbins)에서는 디즈니(Disney)와 협업으로 ‘미키와 친구들’ 디자인의 아이스크림 케이크뿐만 아니라 해당 케이크를 구매 시 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 모양의 블루투스 이어폰도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내놨습니다.

미키와 친구들 콘셉트의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구매 시 미키/미니마우스 TWS 블루투스 이어폰을 6천9백원에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장난감 같은 모양의 케이스와 이어폰에 캐릭터의 외모와 특징을 그대로 옮겼네요.

미키마우스 얼굴 모양의 뚜껑을 오픈하면 앙증맞은 이어폰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뚜껑 윗부분(머리)에 C 타입으로 충전이 가능하며, 뚜껑 아래(턱)와 내부 이어폰 LED 램프로 충전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완전 충전 후 사용 시간은 최대 3시간으로 그리 길진 않네요.

플라스틱의 이어폰 몸통과 달리 미키/미니마우스의 귀 모양 부분은 고무 재질입니다. 이어폰 좌, 우 구분 없이 2번 터치하면 음악 재생, 일시 정지, 전화 받을 때와 끊기가 모두 가능하고 음량 조절 및 곡 점프는 이어폰으로 불가합니다.

평소 미키마우스 마니아들에게는 또 하나의 소장품이 생긴 셈입니다. 이어폰의 음질에 대한 큰 기대가 없다면 가성비 높은 제품이 될 수도 있겠네요. 12월 18일부터 진행된 이 이벤트는 각 배스킨라빈스 매장의 블루투스 이어폰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됩니다.

사은품인듯 사은품 같지만 사은품 아닌 너
김희정
제품을 쓰고 그립니다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