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티 시즌이 다가왔습니다. 복학생들의 고리타분한 얘기를 견뎌야 하는 시기이기도 하죠. 그들의 기분을 배려해주고, 얘기 들어주는 척이라도 하려면, 틈 날 때마다 스마트폰 배터리를 충전해둬야 합니다. 틈틈히 딴 짓 하면서 자체 위로라도 해야 하니까요.

infiniteUSB_01

그러기 위해선 누군가가 멀티탭을 준비해야 합니다. 안 그러면 방전된 스마트폰과 함께 재앙이 시작될테니까요. 하지만 이런 케이블이 있다면 멀티탭 없이 당당하면서도, 얼리어답터가 된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것 같네요.

infiniteUSB_03

인피니트USB(InfiniteUSB)는 자제 확장형 USB 케이블입니다. USB 커넥터 부분에 확장 포트 하나가 추가돼 있죠. 용도는 예상대로입니다. USB포트를 하나 늘려주는 역할을 합니다. 사실 충전용이라기 보다는 노트북처럼 USB 포트 갯수가 한두 개일 경우를 대비한 제품인데요. 스마트폰 충전 기생 용으로 더 적합할 것 같다는 생각이 왜 더 강하게 드는 걸까요?

infiniteUSB_02

인피니트USB는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킥스타터에서 후원자를 모으고 있는데요. 현재 12달러(약 1만3천 원)를 후원하면 제품 하나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USB와 라이트닝 케이블 모두 준비돼 있습니다. 다이소가 2천 원짜리 라이트닝 케이블을 내놓기 전이었다면 이 제품이 더 합리적이고 매력적으로 느껴졌을 것 같은데, 가격이 조금 아쉽네요.

아 참고로 배송은 6월부터 시작될 예정입니다. 가을 엠티부터 사용할 수 있겠네요.

 

참고 링크 : 킥스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