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에 카페가 널려 있지만 집에서 나만의 커피를 직접 만들어 음미하고 싶을 때, 드립 커피가 제격이겠죠? 하지만 왠지 복잡하고 어려울 것 같은 느낌에 쉽게 도전하기 힘들어지는 게 사실인데요. 글로우빈스의 ‘더가비 마스터A (THE GABI – Master A)’ 커피메이커라면 깔끔한 맛의 깊이 있는 드립 커피를 손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더가비 마스터A는 뜨거운 물을 부어 기름기를 종이필터로 제거하면서 원두가 지닌 본연의 좋은 성분을 추출해 에스프레소 머니기로 내린 커피보다 깔끔한 맛을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드리퍼입니다. 개인의 취향에 따라 원두 종류, 굵기, 물의 양을 조절해 나에게 맞는 커피를 제조할 수도 있죠. 전문가가 아니더라도 더가비 마스터A를 통해 고급 커피를 직접 만들어 즐길 수 있는 것입니다.

더가비 마스터A는 브루잉 손기술이 없는 초보자라도 물을 골고루 분산시켜 드립할 수 있도록 물방울 드립으로 에센스를 추출할 수 있습니다. 제품을 조립한 후 분쇄된 원두를 준비해 필터에 넣어주고 뜨거운 물만 부어주면 자동으로 멋진 드립 커피 한 잔이 완성됩니다. 제품 전체가 공학적으로 분리 설계되어 위생적인 세척도 가능하고, 휴대하기 편한 사이즈와 무게로 장소 제약 없이 언제 어디서나 깊이 있는 드립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드립 커피의 신세계로 안내해줄 드리퍼, 더가비 마스터A. 현재 와디즈에서 크라우드 펀딩이 진행 중이며 최소 펀딩 가격은 35,100원입니다.

정연우
다양한 정보와 가치를 전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