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으로 여성분들은 정말 많은 구두를 가지고 있습니다. 지네처럼 발이 많아서가 아닙니다. 옷차림과 맞는 코디를 하려면 어쩔 수 없는 일이죠. 이해합니다. 남자들이 스마트폰, 태블릿, 스마트워치, 노트북, PC를 모두 보유하려는 마음과 비슷합니다.
그런데, 정말 아이디어에 충실한 제품이 실제 공개됐습니다. 여성분들의 신발장을 좀 더 심플하게 만들어 줄 아이디어랍니다. 볼보리(Volvorii)라는 이름의 이 스마트 구두는 구두 표면에 전자잉크를 넣어 언제든 원하는 색상으로 바꿀 수 있다고 합니다.
이 구두에는 커브드 전자잉크 디스플레이와 배터리, 무선 충전기, 블루투스 모듈 등이 들어 있어 이 같은 변신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충전이 귀찮아 보이는데요. 다행히 전자잉크를 사용해 몇 주에 한 번씩 충전하면 된다고 하네요. 또, 무선 충전 방식이라 케이블을 연결할 필요도 없고요.
그러나, 이 구두는 여성분들에게 큰 환영을 받기는 힘들 것 같습니다. 여자들이 구두를 사는 이유는 색깔 때문은 아니거든요. 그래도 펀딩 목표 5만 달러중에 1만 9천 달러 가까이 모았습니다. 아마 디지털 매니아 남편들이 생일선물로 준비한 것 같은데, 좋은 생각은 아닌 것 같습니다.
여자들이 구두 하나로 몇 년간 버틸거라고 생각하지도 마세요. 그럴리도 없을 뿐더러 냄새도 걱정됩니다. 여성 선물은 클라우드 펀딩 사이트보다는 브랜드 매장이 적합하답니다.
그래도 주문하실 분들을 위해 정보를 알려드리죠. 지금 주문하면 249달러(약 28만원)에 구입이 가능하고요. 12월 쯤에 배달될 예정이랍니다.
참고 링크 : http://www.ishu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