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글라스와 오디오가 합쳐진 제품, 보스의 프레임(Bose Frames)이 발표된 지 약 1년이 된 지금. 국내에도 정식으로 출시됐습니다.

국내 출시된 보스 프레임 알토(Alto)는 스퀘어 형태의 클래식한 프레임에 보스의 사운드 시스템이 결합된 제품입니다. 안경 다리쪽에 탑재된 오픈 이어 소형 스피커는 나에게만 직접적으로 음악을 들려주고, 버튼 하나로 전원과 통화, 음악 제어와 시리 또는 구글 어시스턴트 같은 음성 비서 기능을 활용할 수 있죠. 보스 커넥트 앱을 통해 별도의 설정도 가능합니다.

또한 렌즈는 UVA/UVB 자외선을 99% 차단하며 별매 옵션 제품인 비편광 블루 그레디언트 렌즈 또는 편광 실버 미러 렌즈로 쉽게 교체할 수 있어서 취향에 맞게 원하는 스타일로 연출하기도 좋아 보입니다.

아웃도어 활동에도 깨지거나 긁힘을 막아주는 뛰어난 내구성도 특징입니다. 무게도 45g으로 가벼운 편이고 리튬배터리를 탑재했으며 기본 구성품인 포고 핀(pogo-pin) 케이블로 충전합니다. 최대 3.5시간 연속 재생할 수 있고, 대기시간 12시간까지 사용 가능하며 완충에는 2시간 정도 걸리죠.

한편, 보스 프레임은 오디오 AR 웨어러블 기기이기도 한데요. 보스 오디오 증강현실 플랫폼이 내장돼 보스 AR 기능과 호환되고, 향후 보스 AR 기능의 새로운 경험을 위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도 제공될 예정입니다. 단, 구글 어시스턴트와 보스 AR의 기능과 사용 여부는 지역에 따라 다를 수 있다고 하네요.

보스 프레임 알토 모델의 가격은 24만9천원이며, 별도 판매되는 비편광 블루 그레디언트 렌즈와 편광 실버 미러 렌즈의 가격은 각각 27,500원, 38,500원입니다.

말 그대로 얼리어답터의 선글라스!
여러분의 잔고를 보호하거나 혹은 바닥낼 자신으로 글을 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