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블랑(Montblanc)과 HIV/AIDS 퇴치 운동단체 (RED)재단이 작년이 이어 두 번째로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선보입니다.

작년에 이어서 역시 올해도 만년필을 출시했네요. 이번에는 실버 컬러가 돋보이는 디자인입니다. 레드 컬러의 트롤리는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 라인입니다.

MY4810 몽블랑 ✕ (RED) 트롤리 캐빈(1,070,000원, 38 x 55 x 23 cm, 37L)

레드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로 제작된 트롤리 캐빈은 내부에 헌신을 주제로 한 문구들이 새겨져 있습니다. 기내용 캐리어로 활용하기에 좋은 사이즈네요.

(몽블랑 M)레드 시그니처 만년필(1,910,000원)

(몽블랑 M)레드 컬렉션의 두 번째 에디션인 시그니처 만년필은 팔라듐 니켈 코팅의 풀 메탈 바디가 특징입니다. 닙 커버에 살짝 들어간 레드 컬러가 (RED) 컬렉션과도 잘 어울리네요. M과 F 두 가지의 펜촉 굵기를 선택할 수 있고 캡에서 배럴까지 이어지는 본 제품에는 자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모든 (RED) 컬렉션 제품을 구매할 때마다 글로벌 기금에 5유로가 기부되어 HIV 바이러스에 양성 반응을 보인 어머니에게서 태어난 아기에게 같은 바이러스가 전달되지 않도록 예방하는 HIV/AIDS 프로그램을 후원할 수 있습니다. 후원까지 가능하니 기분 좋은 구매가 되겠네요.

성탄 분위기까지 느껴지는 착한 콜라보
김희정
제품을 쓰고 그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