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워치 시리즈 5가 출시되면서 동시에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에디션이 있죠. 바로 에르메스(Hermès)와의 협업으로 선보인 한정판 누아르 블랙 에디션입니다.

애플워치 5의 스페이스 블랙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와 에르메스의 스위프트 레더 스트랩이 참 잘 어울립니다. 고급스러우면서도 군더더기 없는 자태에 에르메스만의 화려함에 고개를 돌렸던 블랙 덕후들이 오히려 관심을 가질 만 하네요.

시리즈 5부터 탑재된 올웨이즈 온 레티나 디스플레이(Always On Retina Display) 기능을 뽐내기라도 하듯 블랙 에디션만에서 볼 수 있는 에르메스 워치 페이스는 블랙 컬러에 어울리는 깔끔하고 시크한 디자인입니다.

누아르 블랙 더블투어 (1,679,000원) / 누아르 블랙 싱글투어 (40mm: 1,499,000원, 44mm: 1,559,000원)

블랙 에디션 역시 에르메스 브랜드만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 더블투어 스트랩과 싱글투어 스트랩 제품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만 더블투어 제품의 경우 40mm만 선택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애플워치 5 에르메스 블랙 에디션에는 활동성을 고려해 가죽 스트랩과는 별도로 에르메스 로고가 각인된 블랙 색상의 스포츠 밴드도 함께 포함되어 있습니다. 강렬한 오렌지 컬러 혹은 화려한 문양이 떠오르던 브랜드에서 선보이는 블랙 컨셉인지라 오히려 과감한 도전으로 느껴지네요.

애플 감성은 블랙 하나로 충분하다는 사실
김희정
제품을 쓰고 그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