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보다 더 똑똑한 AI에게 습도까지 맡기세요. 건조하지도 습하지도 않게, 습도를 유지해주는 윈코 스마트 AI 가습기를 소개합니다.

가을의 주적은 건조함입니다. 점막의 면역력을 낮춰 비염, 피부트러블을 유발하고 정전기를 만들기 일쑤죠. 이럴 때 우리는 가습기를 켭니다. 처음에는 쾌적해진 습도에 만족하지만, 금세 공기가 축축하고 눅눅해지는 느낌을 받습니다. 실시간으로 집안 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보일러처럼, 습도를 확인할 방법은 없을까요? 윈코 스마트 AI 가습기는 이 물음에 대한 해답입니다.

윈코 스마트 AI 가습기는 가습기에 내장된 온/습도 센서를 이용하여 가습기 주변 온도 및 습도를 실시간으로 체크합니다. Wi-Fi 공유기를 통해 가습기가 어플로 실시간 정보를 전달하면, 사용자는 어플을 통해 온도와 습도를 모니터링하고 조절할 수 있습니다.

집 밖에서도 가능합니다. 각종 IoT 기기의 광고에서 볼 수 있듯이 윈코 스마트 AI 가습기를 이용해 집에 들어가기 전에 쾌적한 온도와 습도를 설정할 수 있는데요. 상대습도에 맞춰 가습기가 자동으로 동작하는 기능도 있으니, 습도를 너무 건조하지도, 축축하지도 않게 자신에게 맞춰보세요.

직접 다 조작해야 하냐고요? 아닙니다. 타이머를 통해 원하는 시간에 끄고 켤 수 있고요. 스마트모드로 AI가 알아서 조작하게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습도가 40% 미만(건조한 상황)일 때는 분무량을 서서히 늘리고, 70% 이상(습함)일 땐 분무를 멈추죠.

윈코 스마트 AI 가습기는 고주파 진동으로 습도를 만드는 방식입니다. 초음파 가습기라고도 부르는데요. 가습량이 풍부해 단시간에 습도를 높일 수 있는 것과 전력 소모가 적다는 것이 특장점입니다. 와디즈에서 펀딩이 진행되고 있는 윈코 스마트 AI 가습기의 최소 펀딩 가격은 5만9천900원입니다.

와디즈
와디즈는 국내 최고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입니다. 국내를 넘어 아시아 시장까지 진출하는 그날을 꿈꿉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