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전동킥보드를 타고 출근하는 분들을 많이 보게 됩니다. 신발과 복장에 상관없이 탈 수 있어 직장인의 출근길에 특히 좋은데요. ‘하나 살까?’ 싶다가도 50만원을 훌쩍 넘는 가격에 망설이며 지갑을 닫곤 했죠. 그럼 이건 어떨까요? 20만원대의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출근길을 즐겁게 만들어 줄 전동킥보드 알파카 스피드 윙 350A(ALPACA Speed Wing 350A)입니다.

킥보드를 고를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무게와 성능입니다. 특히 휴대까지 생각하는 분이라면 무게에 초점을 맞춰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편하려고 산 킥보드 때문에 승모근이 나날이 발달할 수도 있으니까요. 알파카 스피드 윙 350A는 9kg 초경량 전동킥보드입니다. 기존 10kg대 중반의 전동킥보드에 비교하면, 훨씬 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도록 가볍게 설계됐죠.

여기에 더 안전할 수 있도록 듀얼 브레이크 기능을 넣었습니다. 전동 킥보드는 발판 위에 발을 올려두고 핸들링을 하므로 순간적인 속도 제어가 어려울 수 있는데요. 이를 방지하기 위해 스피드 윙은 전자식 스마트 브레이크에 수동 풋 브레이크를 더했습니다. 위급상황에 빠르게 전동 킥보드를 멈춰야 한다면 풋 브레이크를 사용할 수 있도록 말이죠.

갑작스러운 출발을 막기 위해 킥앤고 기능도 있습니다. 발판에 올라가 스트롤을 조정했을 때 바로 출발하지 않고, 수동 킥보드처럼 발을 굴려야 모터가 작동합니다. 킥보드에 올라서더라도 한 번 더 앞을 보고 안전하게 출발할 수 있습니다.

울퉁불퉁한 길을 안정감 있게 지나가는 전륜 서스펜션도 적용했습니다. 스피드 윙 앞바퀴에 달린 서스펜션은 노면의 충격을 흡수해서 비포장도로, 울퉁불퉁한 보도에서도 편안하게 지나갈 수 있도록 제작했습니다. 일반 전동킥보드에 있는 전조등/후미등, 컬러 LED 디스플레이 계기판도 당연히 기본적으로 탑재되어있고요.

2~3시간만 충전해도 25km를 탈 수 있고, 최대 100kg 하중까지 견디는 알파카 스피드 윙 350A는 1년간 무상 수리가 가능합니다. 오픈 알림 신청이 2천 명에 달할 정도로 큰 관심을 끈 초경량 전동킥보드, 와디즈에서 만나보세요.

와디즈
와디즈는 국내 최고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입니다. 국내를 넘어 아시아 시장까지 진출하는 그날을 꿈꿉니다.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