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의 이어폰이라 하면 저렴한 가격의 피스톤 시리즈가 떠오르는데요. 이번에는 작정하고 만든 듯한 고음질 이어폰인 샤오미 아이언 링 4유닛 이어폰(Xiaomi Iron Ring 4 Unit Headphone, 小米圈铁四单元耳机)을 선보였습니다. 샤오미 제품들 중에서 가장 우수한 이어폰이라는 말이 전해지고 있죠.

이 이어폰에는 이름에 써있는대로 2개의 다이나믹 드라이버에 밸런스드 아마처 2개의 쿼드 드라이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운드 왜곡을 최소화하며 깨끗하고 자연스러운 소리를 위해 튜닝되었다고 합니다. Hi-Res 인증도 정식으로 받았죠.

케이블은 하우징과 분리가 가능하고 규격은 MMCX입니다. OFC 무산소 구리 도금 은선으로 제작되어 원음 그대로의 사운드를 전달한다고 합니다. 패키지에는 블루투스 리시버도 들어있다고 합니다. 여기에 이어폰을 연결하면 한결 편리하게 무선으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죠. 리시버는 블루투스 5.0과 LDAC 코덱을 지원하고, USB-C 단자를 탑재했습니다. 배터리 타임은 최대 8시간이고요.

정가는 999위안으로 책정됐는데 현재 사전 판매 기간 기준으로 699위안(약 11만6천원)입니다. 4개의 드라이버 유닛과 블루투스 리시버까지 탑재된 것 치고는 저렴한 수준이네요.

웬일로 이렇게 고급진 이어폰을…?!
박세환
여러분의 잔고를 보호하거나 혹은 바닥낼 자신으로 글을 씁니다.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