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컨셉의 방을 원하나요? 스파이더맨? 헐크? 캡틴 아메리카? 프랑스의 디즈니랜드 파리(Disney Land Paris)에서 뉴욕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동시에 마블 작품을 만끽할 수 있는 호텔 ‘디즈니 호텔 뉴욕 – 더 아트 오브 마블(Disney’s Hotel New York – The Art of Marvel)’을 오픈할 예정입니다.

Super Hero Station / Marvel Design Studio

아직 오픈 전이지만 컨셉 사진을 통해 호텔 로비에서부터 분위기를 짐작할 수 있네요. 특별한 체험 공간도 있습니다. 수퍼 히어로 스테이션에서는 마블의 히어로 캐릭터와 함께 기념 사진을 찍을 수 있고 마블 디자인 스튜디오에서는 실제 아티스트들의 작업물을 관람하고 직접 그림을 그려보면서 마블 작품에 대해 더 깊게 살펴보고 영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수영장, 피트니스, 사우나 등 호텔에 필요한 부대시설 또한 준비되어 있죠.

Superior Room
Empire State Club Room

무엇보다 여기서 눈여겨 봐야 할 곳은 호텔 룸이죠. 이 4성급 호텔은 뉴욕 맨하탄 스타일의 인테리어와 마블의 수퍼 히어로들을 표현한 작품들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특히 엠파이어 스테이트 클럽 룸의 경우 아이언맨의 특별 큐레이션으로 장식이 되어있다고 하네요.

Spider-Man Suite

가장 인기 많은 캐릭터 중 하나인 스파이더맨은 단독 컨셉의 스위트룸을 고를 수 있습니다. 스파이더맨 팬은 가슴이 떨려서 오히려 쉽게 잠들지 못 할 공간이 되겠네요.

Avengers Suite

마블에서 어벤져스가 빠질 수 없겠죠. 어벤져스 스위트 룸에서는 캡틴 아메리카와 토르 그리고 아이언맨 컨셉으로 장식된 퍼니싱을 만끽할 수 있다고 합니다. 컨셉 사진에서도 토르의 아스가르드가 떠오르는 침실과 캡틴 아메리카의 팝아트 컬러로 디자인한 거실이 눈에 띄네요.

The Art of Marvel Presidential Suite

이 호텔의 끝판왕이라고 볼 수 있는 프레지덴셜 스위트는 토니 스타크의 라이프를 만끽할 수 있도록 그의 취향을 집약한 컨셉으로 디자인 했다고 합니다. 복층으로 이루어진 이 스위트는 각 방마다 마블의 독점 작품으로 장식하면서도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어우러지는 분위기가 느껴지네요.

전 세계의 마블 팬들이 프랑스 파리로의 여행을 계획하겠네요. 이 디즈니 호텔 뉴욕은 2020년 여름에 공식 오픈하며 오는 11월 5일부터 예약이 가능합니다.

파리에서 느끼는 마블 갬성
김희정
제품을 쓰고 그립니다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