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년 전통을 이어오고 있는 프리미엄 가죽. 이 가죽으로 만든 노마드(NOMAD) 아이폰 케이스와 애플워치 밴드가 국내에 상륙합니다.

노마드는 그동안 최고급 가죽을 사용한 프리미엄 애플 액세서리를 선보여 왔습니다. 전 세계적인 팬덤을 보유하고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다고 알려졌죠.

인기의 비결은 바로 고품질 가죽. 노마드 아이폰 케이스, 애플워치 밴드에 사용된 천연 가죽 원단은 100년 이상의 전통을 가진 호윈(HORWEEN)에서 공급받는 식물성 유제 가죽인데요. 가히 최상급이라고 할 수 있죠.

플라스틱이나 실리콘 케이스는 가볍고 저렴한 장점이 있지만 누렇게 변색이 되거나 오래 못 쓰고 버리게 되곤 합니다. 노마드 제품은 다른데요. 고급 가죽을 사용한 덕분에 낡지 않고 더 자연스럽게 에이징이 됩니다. 그러니까, 시간이 지날수록 사용자의 느낌과 관리 방식에 따라 가죽 특유의 개성이 드러난다는 것이죠.

슬림하게 제작된 아이폰 케이스는 사용감과 휴대성이 높고요. 안전성 또한 높습니다. 유연하면서도 견고한 호윈 가죽과 매끈하고 튼튼한 고무 범퍼(아이폰 케이스에만 적용)가 충격으로부터 아이폰을 보호해 주지요. 최대 182㎝ 높이에서 떨어뜨려도 안심입니다. 케이스의 가장자리가 화면보다 0.75㎜ 높기에 화면까지 보호할 수 있습니다.

한편, 애플워치 밴드는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데요. 두껍고 뻑뻑한 가죽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입니다.

케이스와 밴드 모두 튼튼한 내구성은 기본, 방수까지 잘 갖추었습니다.

로터프(LOTUFF)가 국내 시장에 처음 선보이는 노마드 애플 액세서리는 크라우디를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