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방만 있으면 휴대폰 충전을 하기 위해 콘센트를 찾으러 다닐 일은 없겠네요. 이탈리아의 신생 스포츠의류 브랜드 시즈(SEASE)에서 태양열 충전 패널이 달린 백팩을 출시했습니다.

이미 다양한 브랜드에서 태양열 패널을 장착한 백팩을 출시한 바 있죠. 기존의 제품들은 투박하고 묵직하면서 스포티한 느낌이 지배적인데 시즈의 미션 백팩(Mission Backpack)은 캐주얼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태양열 패널과의 조합을 보여줬습니다.

시즈는 LVMH그룹에도 포함된 명품 브랜드 로로피아나(Loro Piana) 창업주의 조카 프랑코 로로피아나(Franco Loro Piana)가 설립한 브랜드입니다. 높은 품질의 소재와 세련된 레저웨어로 출시 직후 관심을 받고 있죠. 작년에 런칭한 이후로 이 브랜드의 최초이자 현재까지 유일한 가방 제품이 미션 백팩입니다.

울과 나일론 소재로 만들어진 이 제품은 방수가 가능하고 납작해 보이지만 롤백 형태라 20L의 용량까지 수납이 거뜬하다고 하네요.

이 가방의 가장 핵심인 태양열 패널은 5,000밀리암페어시(mAh)의 충전 용량을 지니고 있습니다. 단결정(single crystal cells) 형태로 구성된 태양열 패널의 충전은 최대 7.5와트이며 USB 5볼트로 최대 1,000밀리암페어시(mAh)로 출력이 가능합니다.

야외 활동 시에도 굳이 무거운 보조배터리를 챙기지 않아도 되겠네요. 시즈 미션 백팩의 컬러는 Iridiscent Desert, Dark Green, Crimson Red 총 세 가지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490유로(약 64만원)입니다.

기능성도 예뻐야 눈이 가는 법
김희정
제품을 쓰고 그립니다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