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우드 펀딩으로 전 세계인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파뮤에서 새로운 완전 무선 이어폰이 출시됩니다. 파뮤 슬라이드(Pamu Slide)입니다.

파뮤 슬라이드는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인 인디고고에서 전작 파뮤 스크롤의 뜨거운 인기를 뛰어넘는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던 제품입니다. 무려 8만명의 서포터를 모았었죠. 가장 좋은 반응을 얻었던 만큼 성능도 뛰어납니다.

파뮤 슬라이드는 커널형의 하우징에 실리콘 팁과 실리콘 캡으로 귀에 안정적으로 피트되는 착용감을 느끼게 해준다고 합니다. 길쭉한 바디 형태를 갖고 있으니 통화 품질 향상에도 유리할 것 같네요. 또한 퀄컴의 QCC3020칩과 LDS 안테나를 탑재했고 블루투스 5.0과 aptX, SBC, AAC 등의 고음질 코덱을 지원해 안정적인 음질과 연결성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각 이어버드는 단독으로 각각 사용할 수도 있고 IPX6 등급의 방수도 지원하죠. 컨트롤은 터치 방식으로 가능하고요.

배터리 타임도 매우 든든합니다. 5분 충전으로 1시간 이상 사용 가능하며 완충 시 이어버드 단독으로는 10시간이나 음악이 재생되죠. 케이스를 통해 추가 5회 충전이 가능하니 최장 60시간인 셈입니다.

듬직한 기능을 두루 갖춘 와이어리스 이어폰 파뮤 슬라이드. 와디즈에서 9월 말 크라우드 펀딩 프로젝트가 오픈될 예정입니다. 가격은 얼리버드 기준으로 11만9천원입니다.

정연우
다양한 정보와 가치를 전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