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맛있는 음식 냄새가 풍기면 어느새 강아지가 쪼르르 달려와 한 입만 달라고 꼬리를 열심히 흔듭니다. 아쉽지만 사람이 먹는 음식이라 주고 싶어도 줄 수 없는 음식이 대부분이죠. 적어도 이제 피자만큼은 함께 즐길 수 있겠네요. 반려동물 전용 피자가 출시돼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미스터펫자 펫치블스 세트(치즈블라썸스테이크+펫전용피자 펫치블스)

미스터피자(Mr. Pizza)에서는 업계 최초로 반려동물을 위한 펫 전용 피자인 미스터펫자(Mr. Petzza)를 선보였습니다. 마치 사이즈만 다른 커플 세트처럼 사람이 즐기는 피자와 모양도 정말 흡사하네요. 피자 같기도 하고 얼핏 파이 같기도 한 모양이 귀엽습니다.

미스터펫자 펫페퍼로니 세트(페퍼로니플러스+펫전용피자 펫페퍼로니)

펫 전용 피자의 경우 냉동 상태로 제공됩니다. 해동 전에 먹일 만큼만 잘라 살짝 데워서 급여하면 된다고 하네요. 한 번에 다 먹을 수 있는 양이 아니기에 소분 뒤 간식 용도로 냉동 보관하면 됩니다. 반려동물 전용 음식이지만 알러지가 있을 경우 표기된 성분을 필수로 확인 후 급여하는 것이 안전하겠네요.

펫페퍼로니와 펫치블스 두 가지 메뉴 중 선택이 가능한 미스터펫자는 펫푸드 전문 업체에서 조리된 완제품으로 매장에서 따로 조리를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최근 꾸준히 증가 추세인 ‘펫팸족’을 겨냥한 이색적인 메뉴라고 볼 수 있겠네요. 반려동물을 타깃으로 한 기발하고 재밌는 컨셉상품을 앞으로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집사 양반, 오늘은 레귤러로 먹겠소
김희정
제품을 쓰고 그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