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 2% 부족한 TV 사운드, 어떻게 채우고 있나요? 몰입감을 높여주는 홈 씨어터? 비쌀뿐더러 놓을 자리도 없죠. 그렇다면 이런 건 어떨까요. 작고, 공간도 적게 차지하고, 설치도 쉬운 사운드바. 거기에 가격도 5~6만원대인 합리적인 사운드바. 휴라이즈 HR-SB700 말이죠.

휴라이즈 HR-SB700은 하이그로시(고광택 처리 공법) 보디에 메탈 그릴을 더해진 고급스러운 외모의 사운드바인데요. TV와 어색함 없이 조화를 이루죠. LED 디스플레이는 공간을 한층 더 고급스럽게 연출해 줍니다.

내부에는 사운드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듀얼 유닛이 붙었는데요. 듀얼 유닛이 음의 왜곡을 감소시켜 줍니다. 동시에 강력한 서라운드 입체 사운드를 구현해 주죠. 30W 고출력을 자랑하는 덕분에 넓은 공간에서도 풍부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 4.2를 지원하기에 다양한 디바이스에 안정적으로 연결하는 것은 기본이고요. TV 앞에 두거나 간편하게 벽에 걸어놓는 방식으로 쓸 수도 있습니다.

2% 부족한 사운드를 채워줄 휴라이즈 HR-SB700. 이 제품은 현재 크라우디에서 펀딩을 앞두고 있습니다. 가격은 울트라얼리버드 기준 6만1천원. 펀딩 오픈 1시간 내로 투자하면 5만9천원에 가져갈 수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