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여름이 한풀 꺾이고 날씨가 선선해지니 드라이브나 캠핑을 떠나고 싶다는 생각이 자주 들게 되는 요즘이네요. 야외에서 활동할 때 자동차를 요긴하게 활용할 수 있는 테이블이 있습니다.

테일 게이터 타이어 테이블(Tail Gater Tire Table)은 특히 로드트립이나 캠핑 시에 사용하기 좋은 테이블입니다. 울퉁불퉁한 지형 위에 테이블을 두면 자주 흔들리거나 지지가 잘 되지 않아서 불안하죠. 테일 게이터 타이어 테이블은 자동차 바퀴에 고정해서 연결시켜주는 방식이라 안정적이면서도 튼튼한 테이블이 완성됩니다.

땅이 질퍽거리든지 바위가 많든지 전혀 상관없이 바퀴만 있다면 언제 어디서든 테이블을 펼쳐놓고 여유를 즐길 수 있습니다. 바퀴 맞은편 테이블 다리는 땅 위에 지지해도 되고 지형이 고르지 않다면 대각선으로 접어서 바퀴나 휠에 직접 고정할 수도 있죠.

바퀴만 있다면 고정이 가능하기 때문에 캠핑뿐만 아니라 자동차 수리 시 작업대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접이식의 조립 제품이기 때문에 운반하기도 쉽고 보관 시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는다는 것도 장점이죠.

장소를 불문하고 내가 있는 곳을 나만의 공간으로 만들어주는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제품이네요. 테일 게이터 타이어 테이블은 미국에서 출시됐으며 139.95달러입니다.

우선 RV부터 사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