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여름이 한풀 꺾이고 날씨가 선선해지니 드라이브나 캠핑을 떠나고 싶다는 생각이 자주 들게 되는 요즘이네요. 야외에서 활동할 때 자동차를 요긴하게 활용할 수 있는 테이블이 있습니다.

테일 게이터 타이어 테이블(Tail Gater Tire Table)은 특히 로드트립이나 캠핑 시에 사용하기 좋은 테이블입니다. 울퉁불퉁한 지형 위에 테이블을 두면 자주 흔들리거나 지지가 잘 되지 않아서 불안하죠. 테일 게이터 타이어 테이블은 자동차 바퀴에 고정해서 연결시켜주는 방식이라 안정적이면서도 튼튼한 테이블이 완성됩니다.

땅이 질퍽거리든지 바위가 많든지 전혀 상관없이 바퀴만 있다면 언제 어디서든 테이블을 펼쳐놓고 여유를 즐길 수 있습니다. 바퀴 맞은편 테이블 다리는 땅 위에 지지해도 되고 지형이 고르지 않다면 대각선으로 접어서 바퀴나 휠에 직접 고정할 수도 있죠.

바퀴만 있다면 고정이 가능하기 때문에 캠핑뿐만 아니라 자동차 수리 시 작업대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접이식의 조립 제품이기 때문에 운반하기도 쉽고 보관 시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는다는 것도 장점이죠.

장소를 불문하고 내가 있는 곳을 나만의 공간으로 만들어주는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제품이네요. 테일 게이터 타이어 테이블은 미국에서 출시됐으며 139.95달러입니다.

우선 RV부터 사야겠습니다
김희정
제품을 쓰고 그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