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풍기와 무선청소기에 새로운 트렌드를 만든 영국의 가전기업 다이슨이 선보였던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예상치 못한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으로 출시와 동시에 필수 뷰티 아이템으로 등극하기도 했는데요. 최근 다이슨이 더욱 정밀하게 설계된 툴과 함께 업그레이드된 슈퍼소닉과 에어랩 스타일러를 공개했습니다.

우선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에는 새롭게 개발된 ‘젠틀 드라이 노즐(Gentle dryer)’이 추가됐습니다. 얇은 모발과 민감한 두피를 위해 새롭게 개발된 젠틀 드라이 노즐은 부드러운 바람으로 섬세한 스타일링을 선사하는 동시에 모발의 컬러가 손실되는 것을 막아주는 것이 특징이죠.

기존 노즐인 ‘디퓨저(Diffuser)’와 ‘스타일링 콘센트레이터(Styling concentrator)’ 역시 성능 개선의 변화가 있었는데요. 새로운 디퓨저에는 2단 메쉬 시스템이 장착되어 헤드 안에서 생성된 압력이 투과성 높은 구멍을 통해 저속기류로 매끄럽게 분사됩니다. 덕분에 모발의 곱슬기는 줄이고 컬과 볼륨은 보다 섬세하게 살려주죠. 특히, 이전 제품보다 긴 갈래를 장착해 뜨거운 바람과 두피 사이에 일정 거리가 확보되고, 그만큼 자극 없이 모발을 건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전 모델보다 넓고 얇게 바뀐 스타일링 콘센트레이터는 바람이 더욱 강하고 정교해져 모발 종류와 관계없이 신속하게 건조하고 볼륨 있는 드라이 세팅까지 스타일링 할 수 있습니다.

바람의 기류를 컨트롤하는 기술을 통해 일반인들도 얼마든지 볼륨감이 살아있는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을 할 수 있게 해주는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에도 새로운 툴이 추가됐습니다. 긴 모발의 사용자들을 위해 더욱 길어진 에어랩™ 배럴(40mm, 30mm)과 짧은 머리와 앞머리 스타일링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작아진 소프트 스무딩 브러시, 하드 스무딩 브러시로, 어떤 헤어스타일이든 폭넓게 사용할 수 있게 되었네요.

업그레이드된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의 가격은 44만9000원이며, 기존 제품을 가지고 있다면 다이슨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새로운 노즐만 별도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함께 공개된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의 새로운 툴은 10월 초부터 판매될 예정입니다.

볼수록 갖고 싶은 아이템
김태연
누군가에게는 꼭 필요할 제품들을 쏙쏙 골라 소개하는 친절한 가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