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항상 손에 쥐고 다니는 휴대폰에 문 손잡이나 화장실 변기보다 세균이 더 많다는 사실을 아셨나요? 이 때문에 액정클리너나 알콜솜으로 휴대폰을 닦아주기도 하는데 그보다 간편하고 효과도 확실하다는 휴대폰 전용 살균기를 소개합니다.

폰솝(PhoneSoap)은 스마트폰 전용 UV 살균기입니다. 휴대폰을 넣고 10분만 뚜껑을 덮어두면 UV-C 빛을 통해 스마트폰에 붙어있는 세균을 99.99% 제거할 수 있다고 하네요.

살균을 하는 동안 충전도 동시에 가능합니다. 모델 기종에 따라 유선 혹은 무선 충전 기능이 있어 매일 잠들기 전에 휴대폰을 폰솝에 넣어두는 것도 좋은 습관이 될 수 있겠네요.

내부 규격은 가로 173mm ✕ 세로 95mm ✕ 너비 20mm로 현재 출시된 모든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는 넉넉한 규격이라고 하네요. 크기만 맞다면 스마트폰뿐만 아니라 무선이어폰, 시계, 안경 등 다용도로 살균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PhoneSoap 3 ($79.95) / PhoneSoap Go ($99.95) / PhoneSoap Wireless ($99.95)

폰솝은 현재 유선 충전이 가능한 PhoneSoap 3와 케이스가 포함돼 휴대가 용이한 PhoneSoap Go, 무선 충전이 가능한 PhoneSoap Wireless의 모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스마트폰 전용 욕조
김희정
제품을 쓰고 그립니다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