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LG 시그니처(LG SIGNATURE) 에어컨을 본격 출시했습니다. 시그니처는 LG 가전의 최상위 브랜드로, 프리미엄 중에서도 초프리미엄 제품이죠.

LG 시그니처 에어컨에는 시그니처 브랜드만의 정제된 디자인을 바탕으로 사계절 공기 관리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갖춘 세계 최초 기술인 올인원 에어솔루션(All-In-One Air Solution)과 혁신적인 편의 기능이 대거 탑재되어 차별화된 포스를 내뿜고 있습니다. 전면부 전체에 적용된 프리미엄 리얼메탈은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가치를 제공한다는 의미라네요.

올인원 에어솔루션은 냉방과 난방, 습도를 관리하는 가습과 제습, 실내공기를 깨끗하게 해주는 공기청정까지 공기를 관리하는 모든 기능이 갖춰진 기술입니다. 에어컨 한 대로 사계절 내내 쾌적한 실내공기를 만들 수 있는 건데 공기 관리 기능을 확대한 것에 그치지 않고 업계 최고 수준으로 융합해 구현했다고 하네요. 실내에 바람을 빈틈 없이 쏴주는 시그니처 서클, 실내 공기를 더 빠르게 순환시키는 4X 파워 냉난방, 트루스팀을 적용한 프리미엄 가습, 35평 공간의 공기를 정화하는 업계 최고 수준의 공기청정 기능, 그리고 4단계의 꼼꼼한 위생 관리가 그것입니다.

LG 시그니처 에어컨은 23평형 스탠드 에어컨과 7평형 벽걸이 에어컨으로 구성된 투인원(2in1)이며 가격은 1290만원입니다. 이로써 LG가 국내시장에 선보인 LG 시그니처 제품은 기존의 올레드 TV, 냉장고, 세탁기, 가습공기청정기에 이어 이번 에어컨까지 모두 5종이 되었네요.

본격 부자를 위한 에어컨...
박세환
여러분의 잔고를 보호하거나 혹은 바닥낼 자신으로 글을 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