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의 음향 장인 브랜드 젠하이저(Sennheiser)에서 첫 무선 게이밍 헤드셋 GSP670을 출시했습니다. 중음역대의 디테일과 해상도가 매우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GSP600 시리즈의 무선 모델인데요. GSP670은 PC를 위한 USB 동글 무선 연결과 스마트폰을 위한 블루투스 연결을 동시 지원하며 360도의 위치감과 공간감으로 경기력을 향상시키는 7.1 서라운드 사운드를 지원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GSP670은 젠하이저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저지연(low-latency) 무선 연결을 위해 소형 USB 동글을 함께 제공하는데요. 무선임에도 유선 연결과 비슷하게 비디오와 사운드간의 지연이 발생하지 않으며 컴퓨터와 플레이스테이션 4 등 콘솔게임기에도 호환됩니다. 그리고 블루투스 5.0을 지원해 스마트폰과 태블릿PC 등에 연결할 수 있으며 게임 중에 헤드셋으로 전화를 받고 통화가 끝나면 다시 게이밍 사운드가 출력되기도 하죠.

이 외에도 GSP670은 무선 게이밍 헤드셋으로서 훌륭한 면모를 보여줍니다. 사용자의 음성 이외에 불필요한 배경 소음을 조절해주는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 탑재, 블루투스 연결 시 20시간 지속되는 배터리, 1시간 충전 시 16시간 사용 가능한 고속 충전, 통기성 소재의 이어패드, 압력 조절 헤드밴드 등 두루두루 준수한 성능을 갖췄습니다. GSP670의 가격은 44만9천원입니다.

게임 속으로 녹아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