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에 본사를 둔 글로벌 게이밍 체어 브랜드 노블체어(Noblechairs)에서 품격 있는 게이밍 의자를 국내에 출시했습니다. ‘에픽 메르세데스 스페셜 에디션(EPIC Mercedes-AMG Petronas Motorsport Edition)’인데요.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모터 스포츠와의 콜라보를 통해 최고의 디자인과 재질, 다양한 커스터마이징으로 편안한 착석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죠.

노블체어의 에픽 시리즈는 고급스러운 재질과 인체공학적인 설계가 결합된 베스트셀러 라인업입니다. 2017-2019년까지 ‘유러피안 하드웨어 어워드’의 게이밍체어 부문에서 3년 연속 수상하기도 했죠.

에픽 메르세데스는 올블랙 컬러에 스포티한 의자 곡선을 따라 딥그린 색상의 바느질이 세밀하게 새겨져있고 의자 머리받침대의 전면과 후면에는 벤츠 로고와 ‘Mercedes-AMG Petronas Motorsport’ 문구가 실버 자수로 촘촘히 새겨져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사용자의 허리와 맞닿는 가죽표면에도 척추의 중심을 따라 벤츠의 심플 미니 로고 8개가 일정 간격을 두고 미려하게 배치되어 있는데요. 이 자수는 산업용으로 압착된 고품질의 바느질로 매우 정교한 것이 특징입니다. 목과 허리 쿠션도 추가로 제공되고요.

게이밍 체어로서의 성능도 기본적으로 잘 갖추고 있습니다. 광범위한 각도 커스터마이징과 4D 팔걸이, 클래스 4 인증을 취득한 강력한 유압피스톤 장착, 안정감 있는 스틸 프레임은 최대 120kg의 체중도 잘 버팁니다. PU가죽으로 코팅된 5개의 60mm 나일론 바퀴는 카펫, 마루, 장판 등 다양한 표면 위에서도 부드럽게 움직이며 바닥 스크래치 및 미끄러짐 현상을 방지하죠.

게이머, 크리에이터, 스트리머, 디자이너는 물론 벤츠 마니아와 모터스포츠 애호가에게도 어필할 만한 게이밍 의자 노블체어 에픽 메르세데스 스페셜 에디션은 8월 5일까지 예약 구매가 진행되며 선착순으로 커세어 K68 RGB 기계식 키보드도 증정한다고 합니다. 가격은 50만원 초반대입니다.

마음을 흔드는 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