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이맘때가 되면 대한민국 얼리어답터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행사가 있다. 바로 다양한 스마트 기기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박람회인 KOREA SMART TRADE SHOW(이하 KITAS). 이 박람회가 어느 덧 9회를 맞았다. 지난 11일부터 13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린 KITAS 2019에서 전시된 제품 중에 얼리어답터가 눈여겨 보는 제품들을 하나씩 소개해 보려고 한다.

글로벌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이자 패션 브랜드인 팝소켓(POPSOCKETS)KITAS 2019에 참가했습니다. 이미 많은 사람들이 사용해 잘 알려져 있는 팝소켓은 단순한 디자인이지만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할 수 있는데요. 한 손에 들기도 버거운 크기의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의 그립감을 높여주기도 하고, 거치대로 사용할 수도 있으며 이어폰을 감아 정리하는 등 활용도가 높죠. 또한 바깥쪽에 보이는 원형 버튼 디자인을 얼마든지 달리 할 수 있어 기업 홍보나 개인이 커스터마이징 하기에도 좋습니다. 정식 라이선스를 받은 마블 라인, 해리포터 라인은 물론, 작년엔 스와로브스키와 협업으로 더욱 고급스럽게 반짝이는 팝소켓도 등장했었고요.

해외 셀럽들을 비롯해 전 세계인이 사용하고 있는 팝소켓은 2세대 제품인 ‘팝그립 스와퍼블’을 출시하기도 했는데요. 이는 상부의 원형 버튼인 ‘팝 탑’ 부분을 분리할 수 있어 원하는 디자인의 팝 탑만 추가 구매해 매일 색다른 기분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연어롤을 재미있게 형상화한 팝탑 살몬롤이나 귀여운 고양이 이미지가 돋보이는 팝탑 퍼펙트 플라워, 데이지 꽃이 감각적인 팝탑 데이지 등의 개성 있는 팝탑 6종에 지난달엔 독특한 소재를 활용한 럭스 라인을 출시하는 등 끊임없이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으니 취향대로 골라 사용하기도 좋죠. 또한 무선충전도 가능해졌습니다.

이번 KITAS 2019를 통해 팝소켓코리아는 카카오프렌즈와 협업으로 탄생한 새로운 라인을 특별히 선 공개했는데요. 귀여운 어피치와 라이언 캐릭터가 돋보이는 6종의 팝그립 스와퍼블로 국내뿐만 아니라 향후 미국과 유럽 등 해외시장에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밖에 크기가 작아 여러 개를 원하는 위치에 붙이기 좋은 팝미니(POPMINIS), 최대 3장의 카드를 보관해서 가지고 다니기 좋은 부착형 카드지갑 팝월렛(POPWALLET) 등 팝소켓의 다양한 모바일 액세서리 등도 선보였습니다. 팝미니는 모바일 게임을 자주 즐기는 고객들에게, 팝월렛은 지갑을 따로 챙겨다니기 불편했던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죠.

해외 셀럽들이 사용하며 인기를 끌기 시작해 이제는 전 세계에 1억만 개 이상 판매될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팝소켓은 계속해서 트렌디하고 개성 있는 디자인을 살린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는데요. 매일 사용하는 스마트폰을 더욱 편하게 사용하면서 개성까지 나타내는 최고의 액세서리가 될 것 같네요.

나만의 톡톡 튀는 개성이 팝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