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오디오의 명가 젠하이저(Sennheiser)가 새로운 모니터링 이어폰 IE400 프로(PRO)를 국내 출시했습니다. IE400 프로는 오디오 애호가 및 전문가를 위해 고해상도의 사운드를 제공하는 인이어 이어폰입니다. 7mm의 초소형 단일 다이나믹 드라이버가 탑재되어 있는데요. 이 드라이버는 균일하고 왜곡 없는 음질을 재생해 보컬과 악기들 각각의 고유한 사운드를 생동감 있게 전달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IE400 프로는 콘서트장과 같은 시끄러운 환경에서도 소리를 정확히 파악할 수 있게 해줍니다. 진동판에 전송되는 음향 신호를 정밀하게 제어하는 ‘트루 레스폰스(True Response)’ 기술이 적용되어 높은 음압 레벨에서도 0.08% 이하의 현저하게 낮은 왜곡율로 미세한 부분까지 정확한 사운드를 들려주는 것이죠.

또한 케이블을 손쉽게 분리 및 결합할 수 있는 탈착형 디자인을 채택해 무대 위 아티스트들에게 더욱 역동적인 퍼포먼스가 가능합니다. 잘 휘어지는 소재의 이어 후크 디자인은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하며 사용자의 취향과 용도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사이즈의 실리콘 및 메모리 폼 팁 등이 구성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IE400 프로의 가격은 54만9천원입니다.

뮤지션은 아니지만 탐나는 이어폰
박세환
여러분의 잔고를 보호하거나 혹은 바닥낼 자신으로 글을 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