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스타벅스가 한국에 입성한 지 20주년이 되는 해입니다. 이를 맞아 스타벅스 코리아(Starbucks Korea)는 이미 별 적립, 스무고개 골든벨 등 다양한 이벤트와 전국 20개 공원에 20,000그루의 나무 심기 프로젝트를 진행한 바 있죠. 이번에는 2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특별한 MD상품 및 신메뉴를 선보입니다.

스타벅스 로고가 도금된 20주년 기념 볼펜과 원두를 준비했네요. 스타벅스 코리아의 20년을 함께 기념할 수 있는 기념 MD상품입니다. 한국 고유의 자개 디자인을 입은 한정판 스타벅스 카드도 출시됩니다. 이 20주년 스페셜 카드는 간편하게 터치만으로 결제와 충전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20주년 특별 음료 중 별다방 아이스 티는 10여종의 한약재가 들어간 음료에 대추와 잣 토핑이 올라가 한국인에게 익숙한 쌍화차 혹은 수정과의 맛을 재현했습니다. 연령에 상관없이 즐길 수 있겠네요. 플로랄 스타벅스 더블 샷은 스타벅스 더블 샷 메뉴에 라벤더와 베르가못의 꽃향기를 추가해 더 그윽한 커피를 느낄 수 있습니다.

20주년 기념 푸드로는 지난 2004, 2009, 2011년에 출시되어 사랑 받았던 볼케이노 샷 케이크가 2주 동안만 한정 판매됩니다. 그리고 현재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있는 브라우니는 홀케이크 사이즈로 출시된다고 하네요. 매장 내 문의 혹은 사이렌 오더로 예약 주문이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의 20주년 기념 MD상품과 특별 메뉴는 오는 7월 16일에 출시됩니다.

자개 장식 카드가 가장 탐나네요
김희정
제품을 쓰고 그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