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테크니카에서 프리미엄 게이밍 헤드셋인 ‘ATH-G1WL’과 ‘ATH-G1’을 국내 출시했습니다. 이번 프리미엄 게이밍 헤드셋 2종은 40년 이상 쌓아온 오디오테크니카 만의 오디오 엔지니어링 기술을 바탕으로 개발되었는데요. 두 제품 모두 특별 튜닝 된 대구경 45mm 드라이버가 내장되어 게임 속 사운드를 섬세하고 정확하게 전달해 강력한 사운드 플레이를 즐길 수 있고, 단일지향성 붐 마이크가 탑재되어 주변 소음을 효과적으로 차단해 게임 중 선명한 대화와 실시간 방송 중계에도 더욱 또렷한 목소리를 전할 수 있습니다.

무선 게이밍 헤드셋인 ‘ATH-G1WL’은 실시간 2.4GHz 무선 연결 방식을 사용하여 사운드 지연을 최소화해 게임 시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가상 서라운드 사운드 모드가 추가되어 입체적인 3D 사운드로 게임 몰입감을 극대화 시켜줍니다. 이어컵에 배치된 조작 버튼을 통해 볼륨, 서라운드 사운드 모드를 손쉽게 컨트롤 할 수 있으며, 완전 충전 시 약 15시간의 연속 사용이 가능한 배터리를 내장했습니다. 가격은 32만9천원입니다.

유선 게이밍 헤드셋인 ‘ATH-G1’은 1,300mW의 최대 입력으로 고출력 사운드카드와 헤드폰 앰프를 커버해 풍부한 액션 사운드를 전달합니다. PC와 플레이스테이션 4, Xbox One 등 여러 기기와 연결하여 게이밍 헤드셋으로 사용할 수 있고, 탈착식 마이크를 제거할 경우 일상생활에서 고음질 포터블 헤드폰으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가격은 21만9천원입니다.

헤드셋을 바꾸면 마우스 무빙이 빨라져요(?)
박세환
여러분의 잔고를 보호하거나 혹은 바닥낼 자신으로 글을 씁니다.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