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sung Dream Doghouse

개팔자가 상팔자라곤 하지만, 그들의 팔자가 부러웠던 적은 없습니다. 편하기 보단 지루하고 심심해 보였거든요. 그런데 삼성이 만든 개집을 보고 나니 잠시 부러워졌습니다. 다행히 정신은 금방 차렸습니다.

dream-dog-house-1

삼성이 어제 개집 하나를 공개했습니다. 가격부터가 엄청난데요. 무려 3만 달러,  한국돈으로 약 3300만 원이나 합니다. 어마어마하군요.

집을 들여다보니 눈 돌아갑니다. 방 두 칸에 잔디밭이 있고요. TV, 런닝머신, 야외 욕조, 포토월, 자동 배식 시스템 등 없는 게 없습니다. 저희집보다 좋네요. 사람이 이런 집 가지려면 수십 억원이 필요할 것 같은데, 개는 3300만 원만 있으면 됩니다. 사람 집에 비교하니 갑자기 저렴한 것처럼 느껴지기도 하네요.

1363966024555

이 개집의 이름은 삼성 드림 도그 하우스(Samsung Dream Doghouse)입니다. 우리말로 풀어보면 ‘꿈에 그리던 개집’이죠. 개의 꿈을 이뤄주기위해 디자이너 12명이 6주라는 시간을 소모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개들은 저 집을 정말 만족스러워할까요? 저 집을 둘러본 개들에게 묻고 싶네요.

삼성 드림 도그 하우스는 영국에서 열리는 세계 최고의 애견 박람회 ‘크러프츠 도그 쇼(Crufts Dog Show)’를 위해 딱 한 채만 제작된 거라고 합니다. 실제로 구경해보고 싶지만, 우리가 개집 구경하러 영국까지 갈 순 없는 노릇 아니겠습니까? 아쉽지만 구경은 영상으로 만족해야겠네요. 개들이 질투하지 않게 꼭 혼자 보세요. (초롱아, 저렇게 좋은 집 못 사줘서 미안해…)

참고 링크 : 포츈

김현준
자동차, 특히 재미있는 자동차를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