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t_03_desktop

부모님이나 할아버지, 할머니 등 어른들께 효도할 수 있는 제품을 소개합니다. 이름은 ‘퀠(Quell)’이고요. 만성 통증을 완화시켜주는 웨어러블입니다. 어떻게 사용하는 건지 살펴보죠.

product_06_02_desktop

퀠은 신경계를 자극하는 웨어러블입니다. 우리 몸에 통증이 생기면, 뇌가 신경으로부터 그 정보를 전달받아 아픔을 느끼는데요. 퀠은 이 통증 신호가 뇌로 전달되는 것을 막는다고 합니다. 덕분에 아픔이 줄어든다고 느끼는 것이죠. 사용법도 간단해서, 퀠을 종아리에 차고 있다가 통증을 완화하고 싶을 때 버튼 하나만 눌러주면 된다고 합니다.

product_02_desktop

물론 통증을 줄이는 것이 마냥 긍정적이진 않을 겁니다. 다친 부분이 아파야 조심하고 증세가 악화되는 것을 막을 수 있으니까요. 그래서인지 퀠 개발업체도 만성 통증에 사용하라고 권장합니다. 끔찍한 허리디스크 통증으로 인해 잠조차 제대로 못 자는 상황 등에 처했다면 아주 유용할 것 같네요.

사람들의 의심을 불식시키려는 것인지, 아님 의심할 필요가 없는 제품인지는 실 사용자들의 후기를 봐야할 것 같은데요. 개발업체는 미국 FDA 승인을 받았고, 인체에 무해하며, 중독성도 없고, 의사들의 추천을 받은 제품이라고 소개하고 있기는 합니다.

20150226102953-Product_Device_1_cropped

퀠은 현재 크라우드펀딩 사이트 인디고고에서 투자를 받고 있는데, 의외로 사람들의 관심이 높습니다. 3일 만에 목표액의 2배를 모금했네요.

지금 199달러(약 22만원)를 후원하면 퀠 장비 하나와 추가 전극으로 구성된 세트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전극 사용 기간은 1달 정도고요. 추후엔 개당 29.99달러(약 3만3천 원)에 구입할 수 있다고 합니다. 즉, 하루 1달러로 통증을 줄일 수 있는 거라고 하네요. 물론 개발업체의 설명입니다.

우리의 소유욕만 해소하지 말고, 하루 1달러로 부모님께 효도해 보는 건 어떨까요?

 

참고 링크 : 인디고고

김현준
자동차, 특히 재미있는 자동차를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