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종일 스마트폰과 함께하는 우리. 물론 좋은 점도 많지만, 점점 스마트폰에서 손을 떼기가 힘들어지지는 않나요? 쉬거나 생각하거나 집중해야 할 때도 습관적으로 스마트폰에 손이 가 흐름이 끊기곤 하죠. 꼭 볼 것이 있지도 않은데 SNS 피드를 훑어보고, 꼬리에 꼬리를 무는 이야기들을 확인하며, 유튜브 추천 영상을 보며 시간을 보내는 자신을 발견하곤 합니다. 가뜩이나 정신없이 흘러가는 하루, 이제 잠시 스마트폰을 내려놓고 몸도 마음도 ‘진짜’ 쉬어보는 건 어떨까요?

바쁜 생활 속에서 생각을 정리할 수 있도록 해주고, 중요한 일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해준다는 Thinking Egg를 소개합니다.

작은 알을 닮은 Thinking Egg는 메추리 알이 떠오르기도 하는데요. 손안에 쏙 들어오는 Thinking Egg를 만지고, 돌리고, 쥐고, 세우며 명상이나 공부를 하면 훨씬 집중이 잘 되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바쁜 일상 중 잠시 휴식을 취하거나 생각을 정리해야 할 때 Thinking Egg를 손에 쥐고 있으면 습관적으로 스마트폰을 잡게 되는 것도 방지할 수 있겠죠.

중요한 발표를 앞두고 긴장될 때 주머니 속 Thinking Egg를 만지며 마음을 차분히 가라앉히고 생각을 정리하기도 좋습니다.

캐나다의 자연을 담았다는 Thinking Egg는 총 4가지 재료로 만들어졌습니다. 각 재료마다 특성이 있는데요. 황동(BRASS)은 재충전, 소나무(PINE)는 집중, 하울라이트(Howlite)는 진정, 용암(LAVA)은 강인함을 나타내죠. 원하는 특성을 골라 사용할 수 있어 좋으며, 각각의 재료는 손에 쥐기 편한 모양과 기분 좋은 감촉을 선사합니다.

현재 와디즈에서 펀딩 진행 중입니다.

선물하기 좋은 천 패키지와 Thinking Egg를 세워두고 보관하기 좋은 링거치대도 추가로 펀딩할 수 있으니 지인과 함께 삶의 여유를 누려보세요!

할아버지의 호두알이 생각나네요......
김태연
누군가에게는 꼭 필요할 제품들을 쏙쏙 골라 소개하는 친절한 가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