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국내외에서 가장 활발히 활약하는 연예인을 꼽으라면 단연 BTS(방탄소년단)일 겁니다. 공연에, 방송에, 광고에, BTS월드 게임에, 꾸준한 SNS 활동까지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죠. 그리고 방탄소년단만큼 인기를 끌고 있는 캐릭터도 있는데요. 바로 그들이 직접 만든 캐릭터 ‘BT21’입니다. 방탄소년단 팬이 아니더라도 귀엽고 개성이 강한 이 캐릭터들은 다양한 용품으로 등장해 사랑받고 있죠.

이 BT21 캐릭터를 좋아하셨던 분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있습니다. 라인프렌즈와 완구 콘텐츠 전문 기업인 ‘영실업’의 파트너십으로 탄생한 BT21 피규어 시리즈 2종이 국내외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에 출시됐거든요.

BT21 피규어의 첫 번째 시리즈인 유니버스타(UNIVERSTAR) VOL.1베이스캠프(Base Camp)를 테마로 하여 노래, 운동, 요리 등 우주 최고의 스타를 꿈꾸며 자신만의 숙소 생활을 즐기는 BT21 캐릭터들을 자세하고 재치 있게 표현한 것이 특징인데요. 지난 6월 4일,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온라인 셀렉트샵인 ‘라인프렌즈 컬렉션(LINE FRIENDS COLLECTION)’을 통해 선 출시 당시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고, 섬세함과 품질이 매우 뛰어나다는 찬사를 받기도 했습니다.

이번에 함께 출시되는 유니버스타 VOL.2여름휴가(Summer Vacation)를 테마로 해 서핑과 스노클링 등 각양각색의 방식으로 여름 바캉스를 만끽하는 BT21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살아있는 듯한 퀄리티의 이번 BT21 피규어 시리즈 2종은 BT21을 지키는 우주인 로봇 ‘반(VAN)’ 케이스 안에 각각의 캐릭터가 랜덤으로 들어있는 블라인드 팩 형식으로 제공됩니다. BT21 캐릭터뿐만 아니라 관련 소품이 함께 들어 있어 모으는 재미가 있으며 각각 다른 시크릿 아이템도 숨겨져 있습니다. 가격은 1만9천900원씩이므로 (중복으로 나오지 않는다고 가정할 때) 7종을 모두 모으기 위해서는 최소 13만9천300원, 두 가지 시리즈를 모두 모으기 위해서는 최소 27만8천6백원이 필요한데요. 7월에 새로운 테마가 또 추가될 예정이라고 하니 부지런히 돈을 모아야겠네요.

블라인드 팩 포장도 너무 예뻐서 뜯기 아까울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