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D 프로젝트 레드의 신작 ‘사이버펑크2077(Cyberpunk 2077)’의 새로운 트레일러가 마이크로소프트 Xbox E3 2019 브리핑 자리에서 공개됐다.

이번 공개된 영상에서는 이 게임 특유의 미래적이고, 디스토피아적인 분위기를 느껴볼 수 있다. 영상 마지막에는 할리우드 간판 스타 키아누 리브스도 등장한다. 3D 모델링으로 만들어낸 키아누 리브스 캐릭터인데, 알려진 바로는 그가 주요 캐릭터 중 한 명을 연기한다고 한다. 직접 목소리를 녹음하고, 모션 캡쳐 연기를 진행했다고.

트레일러 공개 후엔 키아누 리브스가 직접 무대에 올라 게임을 소개하고 출시일도 알렸다. 공개된 출시일은 2020년 4월 16일이다. 사전 예약은 2019년 6월 10일부터 가능하다. 발매 1년 전부터 사전 예약을 받겠다는 건데 그 패기가 대단하게 느껴질 정도.

한편, 사이버펑크 2077은 ‘더 위쳐3 : 와일드 헌트’ 제작진이 새롭게 선보이는 오픈월드 액션 RPG 게임이다. 액션 RPG에 1인칭 슈팅 게임을 혼합한 장르이며, 미래도시 나이트시티를 배경으로 활약하는 주인공 V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사이버펑크적 분위기가 매력적인 이 게임은 Xbox One, PS4, PC로 즐길 수 있다.

E3 2019에서 플레이 영상도 추가로 공개되었으니 작품의 독특한 세계관과 분위기는 직접 느껴보도록 하자.

영화와 게임의 경계가 허물어지는 느낌?
이유혁
도전하는 사람들과 도전적인 아이템을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