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대세인 완전무선이어폰. 하지만 너무 많아 고르기가 힘들죠? 개인의 취향이 적극 반영되는 제품이기에 써보고 고르면 좋겠는데, 그럴 기회도 많지 않고요. 그렇다면 얼리어답터에서 모집하고 있는 체험단에 도전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지난 5월부터 정기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얼리어답터 체험단은 많은 분께 다양한 제품의 체험 기회를 만들어드리고자 시작되었는데요. 하빗 G1 PRO W, 뮤토리 M1에 이어 이번 소니캐스트 디렘 HT1까지, 지금은 완전무선이어폰이 주를 이루고 있어요.

이번에 선보이는 디렘(direm) 완전무선이어폰 HT1은 뛰어난 가성비로 이미 유명한 디락의 후속작이자 상위 호환 포지션으로 소니캐스트가 새롭게 런칭한 브랜드예요. 이미 출시 전부터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아온 제품이기도 한데요. 그 이유는 디렘 HT1이 무선 이어폰 생산량 세계 2위 브랜드인 QCY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했기 때문이에요. 가성비 좋기로 소문난 두 브랜드의 만남이라니! 어떨지 당연히 궁금할 수밖에 없죠!

또한 디렘 HT1은 기존의 SF드라이버 보다 크기는 더 작지만 음질은 더 좋아진, 5.8mm 초소형 초고음질 HF드라이버를 새롭게 개발해 사용했으며, 영향력 있는 글로벌 오디오 전문 회사 ‘하만 인터내셔널’이 발표한 하만 타겟(사용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사운드에 대한 연구 결과)에 99% 일치한다고 해서 더욱 큰 기대를 모았어요.

그 밖에 배터리는 1회 충전으로 최대 4시간 음악 재생이 가능하고, 배터리 케이스를 통해 8회까지 충전할 수 있어 편리하고요. 이어폰을 케이스에서 꺼냄과 동시에 자동으로 블루투스가 연결되는 오토 페어링, 한쪽 이어폰만 사용하는 모노 모드, 블루투스 5.0을 지원하죠.

‘누구나 부담 없이 좋은 음질을 합리적인 가격에 편리하게 즐기자’는 소니캐스트의 철학을 그대로 담은 완전무선 이어폰이라 할 수 있겠네요!

이렇게 장안의 화제가 되고 있는 완전무선이어폰을 사용해볼 수 있는 기회! 놓칠 수 없겠죠? 체험단 신청 페이지에 본인 소개 및 체험단 신청 이유와 향후 포스팅 계획만 적으면 손쉽게 신청할 수 있어요.

거창하게 체험단이라고 되어있지만, 미션도 까다롭지 않아요. 본인의 블로그나 유튜브에 필수 해시태그를 넣어 제품 사용 후기만 자유롭게 남기면 되죠. 엄청난 필력도, 영상미도 중요하지 않고 오직 좋은 제품을 직접 써보고 싶다는 열정만 있으면 충분합니다!

더구나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사용했던 디렘 HT1 제품을 받을 수 있고, 우수 리뷰어 2명에겐 특별한 선물도 주어지며, 체험단에 선정되지 않아도 신청하신 모든 분께는 디렘 HT1 할인 쿠폰이 증정되는 등 혜택이 풍성합니다. 신청 기간은 6월 7일까지로, 얼마 남지 않았으니 지금 바로 서두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