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아침 남자들만이 할 수 있는 성스러운 의식 중 하나. 바로 면도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전기면도기보다는 수동면도기를 애용하는데요. 턱선을 따라 면도기를 휘두르다 보면 제 안의 남성미에 한껏 도취되는 느낌이 들어서죠. 그런데 이런 습식 면도에서 중요한 점은 피부가 상하지 않도록 부드러운 거품을 충분히 내야 한다는 겁니다. 비누는 금세 건조해지고, 쉐이빙 크림은 피부에 맞지 않는 경우가 많았다면 이런 제품을 사용해보는 게 어떨까요? ‘쉐이빙스틱’입니다.

쉐이빙스틱은 쉐이빙 오일이나 크림처럼 발림성을 갖도록 개발된 스틱형 면도보조제품입니다. ‘날 면도’를 고집하는 남성들에게 빠른 보습력, 매끄러운 윤활력, 풍부한 질감을 한꺼번에 전해줍니다. 딱풀처럼 생긴 구조는 사용과 보관에 편리하고 휴대하기도 좋죠.

쉐이빙스틱은 세안 후 물이 묻은 상태에서 면도 부위에 바르기만 하면 됩니다. 평소에는 고체 상태인데 물에 닿으면 크림처럼 변해 윤활력과 부드러운 발림성을 갖게 되죠. 박박 긁듯이 면도해도 자극을 최대한 줄여줍니다. 오래 사용해서 무뎌진 면도날로 면도해도 자극 없이 매끈하게 면도가 가능하고 2차 3차 면도 시에도 오래 지속되는 윤활력도 큰 장점입니다. 성분 안전성평가에서 1~2등급만을 받은 성분을 사용해 인체에 무해하다는 점도 안심하고 면도할 수 있는 요소입니다.

피부가 가장 건조해지는 매일 아침, 면도에 민감한 피부를 가진 모든 남성들의 필수품이 될 쉐이빙스틱은 와디즈에서 크라우드 펀딩이 진행 중입니다. 최소 펀딩 금액은 7천5백원이며 배송은 6월 말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피부도 면도도 모두 놓치지 않을 거예요~
박세환
여러분의 잔고를 보호하거나 혹은 바닥낼 자신으로 글을 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