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의 대표적인 시계 브랜드 스와치(SWATCH)와 일본의 스트리트 패션의 대표주자 베이프(A BATHING APE®)가 컬래버레이션 빅 볼드 시계를 출시합니다.

총 6개의 제품으로 선보이는 이번 협업에서는 세계 주요 도시들의 상징을 스와치 빅 볼드 시계에 베이프의 감성으로 녹여냈습니다.

BAPE® X SWATCH BIG BOLD

주요 도시 및 전 세계를 아우르고, 스와치와 베이프의 협업 자체를 대표하는 제품입니다. 다이얼 내부의 세계 지도뿐만 아니라 제품 전체에 입힌 카모패턴과 시침 끝에 베이프의 사루로 아이덴티티를 강렬하게 어필하네요.

BAPE® X SWATCH BIG BOLD TOKYO

첫 번째 도시는 역시나 도쿄입니다. 다이얼부터 스트랩까지 제품 전체를 역시나 베이프의 카모플라쥬 패턴으로 입혔습니다. 요일까지 한자로 표기한 것이 재밌네요.

BAPE® X SWATCH BIG BOLD NYC

뉴욕은 파스텔톤의 컬러로 좀더 밝고 경쾌한 느낌의 디자인으로 표현됐습니다. 다이얼과 버클 부분은 골드 색상으로 통일해 포인트를 줬네요. 스트랩 안쪽에 대비되는 또다른 컬러 조합도 산뜻함을 강조합니다.

BAPE® X SWATCH BIG BOLD PARIS

파리는 프랑스 국기가 떠오르는 컬러조합을 카모플라쥬 패턴으로 표현해 시원하고 깔끔한 느낌의 매력적인 디자인이 탄생했습니다. 역시나 요일은 프랑스어네요.

BAPE® X SWATCH BIG BOLD LONDON

런던의 빨간색 공중전화 부스와 빨간색 2층 버스가 생각나는 강렬한 레드색상과 그와 대비되는 블랙이 한층 시크한 제품으로 표현됐습니다. 평소 레드-블랙 조합을 좋아하는 분들이 좋아할 만한 디자인입니다. 엉뚱하지만 영국의 피순대인 블랙푸딩도 생각나네요.

BAPE® X SWATCH BIG BOLD BERN

마지막으로 스와치의 나라 스위스의 베른입니다. 24시간 모드의 세컨타임존을 표기해서 밀리터리 시계가 연상되네요. 스위스 시계만의 개성을 그대로 잘 살렸습니다.

6 월 1 일에 BAPEXCLUSIVE ™ 아오야마, BAPE STORE® 교토 및 BAPE.COM WEBSTORE에서 먼저 출시되었으며 오는 6 월 15 일에 전세계 공식 발매 예정입니다. 국내에서는 스와치 명동 매장에서만 판매될 예정이며 판매 가격은 19만3천원이라고 하네요.

서울 컨셉이 없는 게 아쉽네요
김희정
제품을 쓰고 그립니다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