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의 명품 브랜드 몽블랑이 이탈리아의 고급 타이어 제조사 피렐리와 손을 잡고 #MY4810 몽블랑 X 피렐리 리미티드 에디션 트롤리를 출시했습니다.

피렐리는 오픈 휠 자동차 경주 대회인 포뮬러원(F1)의 타이어 독점 공급업체로도 유명하죠. 협업 포스터에서도 캐리어를 경주용 자동차처럼 표현한 부분이 인상적입니다.

트롤리 가죽 트리밍에 피렐리의 P ZERO™ 휠 트레드 패턴이 장식되어 있습니다. P ZERO™ 타이어는 모터스포츠 분야에서 활약해온 피렐리의 풍부한 지식이 집약되어 있는 고성능 제품입니다.

옐로우 피렐리와 곡선형 트레이트마크가 새겨진 360° 볼 베어링 휠은 피렐리 컴페티션 타이어를 상징하는 컬러 코드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되었습니다. 옐로우/블랙 두 가지 컬러 러기지 태그도 제공된다고 하네요.

#MY4810 몽블랑 X 피렐리 트롤리 캐빈(117만원 / 99만원)

기존 블랙 컬러로 출시됐었던 #MY4810와는 다르게 다크 블루 색상으로 선보이는 몽블랑 X 피렐리 트롤리 캐빈은 전면 포켓이 있는 제품과 포켓이 없는 제품 두 가지 디자인이며 38 x 55 x 23cm (용량 37L)의 한 사이즈로 출시됩니다.

몽블랑X피렐리 트롤리 캐빈은 총 5,000점 한정 제작될 예정입니다. 평소 F1에 관심을 갖던 분들에게는 더욱 매력적인 제품이 되겠군요.

캐리어에 타는 짐들은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