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전할 것은 많고, 책상 위 공간은 부족한 요즘. 많은 기기를 한 번에 충전할 수 있는 충전기가 필요한 때입니다. 올해 초, 아이폰, 애플워치, 에어팟을 한곳에 모아 충전할 수 있는 게이즈트레이(GAZETRAY)를 소개해드린 적이 있는데요. 이제 드디어 국내 펀딩 플랫폼인 와디즈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미 해외에서 1억 펀딩을 달성한 유명한 몸이지만, 다시 한번 제품을 살펴볼까요? 넓은 트레이는 세 부분으로 나뉘는데, 아이폰을 비롯한 스마트폰 충전부, 간단한 소지품을 함께 수납할 수 있는 애플워치 충전부, 무선충전을 지원하는 에어팟을 충전할 수 있는 에어팟 충전부입니다. 책상 위 갈 곳을 잃은 명함이나 지갑, 화장품, 열쇠 등의 소지품이나 클립, 펜, 메모지 등 책상 위에 올려 두고 자주 사용할 물건들을 한곳에 모아 보관할 수 있으니 유용하겠네요.

여러 기기를 한 번에 충전해도 효율이 떨어지지 않습니다. 게이즈트레이는 최대 48W의 출력을 지원해 아이폰 충전부는 최대 10W로, 에어팟과 애플워치 충전부는 각각 최대 3W로 충전이 되니까요. 또한 아이폰 충전부는 Qi 기술을 적용해 갤럭시 시리즈를 비롯한 Qi 무선충전 지원 스마트폰을 자유롭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무선충전을 지원하지 않는 기기를 충전해야 할 때도 많다고요? 문제없습니다. 게이즈트레이 측면에는 고속 유선충전을 지원하는 최대 18W 포트 하나와 10W의 일반 유선 충전 포트 하나가 더 있으니까요.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죠.

책상 위에서 충전과 정리를 담당할 게이즈트레이는 인테리어로도 손색없도록 다양한 재질과 컬러로 제공되는데요. 가죽 느낌의 재질을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한 클래식 라인, 러버 코팅을 적용해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의 베이직 라인, 화려하게 반짝여 책상 위 포인트가 되어줄 크롬 골드 라인까지, 주변 분위기나 기호에 맞춰 선택하기 좋죠.

또한 저처럼 아이폰과 아이패드와 에어팟은 사용해도 애플워치를 사용하지 않는 분들을 위해 모든 라인에 애플워치 충전부가 빠지고 수납공간이 늘어난 라이트 버전도 있습니다.

와디즈에서 6월 16일까지 펀딩이 진행돼 7월 중 받아볼 수 있는 게이즈트레이는 오늘 안에 펀딩하면 6만9천 원부터, 내일부터는 7만9천 원부터 참여하실 수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서두르셔야 할 것 같네요!

충전 토탈 솔루션!
누군가에게는 꼭 필요할 제품들을 쏙쏙 골라 소개하는 친절한 가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