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novo-Vibe-Shot

레노버가 스페인에서 열리는 MWC 2015에서 새로운 스마트폰 바이브 샷(Vibe Shot)을 공개했습니다. 사진 품질에 중점을 둔 스마트폰인데요. 디자인이 정말 섹시합니다. 이런 디자인을 왜 이제서야 선보인 건지 궁금할 정도입니다.

 

Lenovo-Vibe-Shot-Red-e1425301130477

 

디자인부터 살펴보죠. 가장 이쁜 부분은 투톤으로 디자인된 뒷면입니다. 헤어라인으로 가공된 패널이 붙여 깔끔하고 고급스럽게 만들었습니다. 알루미늄으로 만든 프레임은 빨간색과 회색, 흰색 세 가지 색으로 나오는데요. 빨간색 프레임이 적용된 제품이 가장 예쁘네요. 사고 싶을 정도로 매력적인 디자인입니다. 앞면은 검정색으로 심플하게 마무리 했습니다.

 

lenovo_vibe_shot_wide-d5a10867671c27f9

 

디자인에서 느껴지듯이 카메라 성능에 신경을 썼습니다. 후면에 1,600만 화소 이미지 센서와 6매로 구성된 렌즈를 탑재하고, 광학식 손떨림 방지 시스템(OIS)과 3색 LED 플래시도 넣었습니다. 오른쪽 옆면 하단에는 반셔터 가능한 셔터 버튼을 따로 만들어 뒀고, 그 옆에 촬영모드 스위치도 배치해 뒀는데요. 스마트는 일반적인 스마트폰 카메라와 같은 자동모드, 프로는 ISO와 화이트 밸런스, 노출 등을 조절할 수 있는 수동모드입니다.

 

Lenovo-Vibe-Shot1

마지막으로 하드웨어 스펙을 살펴볼까요? OS는 안드로이드 5.0 롤리팝에 CPU는 퀄컴 스냅드래곤, 램 3GB, 내부 저장공간 32GB에 5인치 풀 HD 디스플레이가 탑재됐습니다. 셀카족들을 위해 800만 화소 전면 카메라도 달아 뒀습네요. 카메라 뿐 아니라 하드웨어도 최상급 스펙이네요.

가장 중요한 가격은 아주 매력적입니다. 성능 끝내주는 이 스마트폰의 출시 가격이 349달러(약 39만 원)에 불과합니다. 우리나라에도 40만 원 대에 출시되면 얼마나 좋을까요? 정식 출시는 6월로 예정돼 있습니다. 불필요한 소프트웨어가 깔리지 않은지만 확인하면 완벽하겠네요.

 

참고 링크 : 레노버 홈페이지, 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