잊을만하면 슬며시 나타나는 뱅앤올룹슨의 새로운 컬러 에디션. 이번 한정판 컬러는 바로 ‘핑크(Pink)’와 ‘모션(Motion)’의 2가지입니다. 맑고 산뜻한 날씨에 잘 어울리는 느낌이네요.

남자의 로망을 자극하는 핑크 에디션은 부드럽고 은은한 컬러감이 특징으로 뱅앤올룹슨하면 떠오르는 소재인 알루미늄과 가죽으로 된 케이스, 헤어밴드, 이어컵에 모두 핑크색이 입혀졌습니다. 블루투스 스피커 ‘베오릿 17(Beolit 17)’, 무선 블루투스 헤드폰 ‘베오플레이 H8i(Beoplay H8i)’, 완전 무선 이어폰 ‘베오플레이 E8 2.0(Beoplay E8 2.0)’ 3종류가 핑크 에디션으로 새롭게 태어났습니다.

모션 에디션은 우윳빛깔의 깔끔한 화이트 바디에 액티브한 오렌지 컬러 포인트가 조화되어 활기찬 느낌을 줍니다. 활동성이 강점인 완전 무선 이어폰 ‘베오플레이 E8 2.0’과 스포츠 블루투스 이어폰 ‘베오플레이 E6(Beoplay E6)’ 2종류 제품이 모션 에디션으로 구성됐습니다. 또한 베오플레이 E6에만 제공되던 착탈식 날개 모양의 이어핀을 베오플레이 E8 2.0 모션 에디션에 한해 추가로 제공한다고 합니다. 착용감이 더욱 단단해지겠네요.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한정 수량으로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해 국내 공식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 면세점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단, 모션 에디션의 경우 온・오프라인 공식 스토어에서만 판매된다고 하네요. 여름용 산뜻한 느낌의 뱅앤올룹슨 오디오를 기다려왔다면 지금이 적기입니다.

역시 남자는 핑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