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0ml 콜라캔 사이즈의 미니 빔프로젝터가 있습니다. 크기는 작지만 그 안에 들어있는 똑똑함 덕분에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2018 IF 디자인 어워드와 레드닷 어워드를 받은 네뷸라 포터블 프로젝터 캡슐 프로(NEBULA Portable Projector Capsule Pro)는 컴팩트한 디자인뿐만 아니라 기능으로도 스마트함을 뽐내고 있는데요.

16G 내장메모리를 갖췄으며, 에어플레이, 미라캐스트, 와이파이, 블루투스, HDMI, USB와 같은 다양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해서 자유롭게 기기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

누운 각도에 따라 ±40도까지 자동으로 각도를 조정해주는 오토 키스톤 보정 기능이 탑재돼 별도의 조작없이 화면을 맞춰줍니다.

또한 네뷸라 포터블 프로젝터 캡슐 프로의 스피커는 모노 스피커가 아닌 360˚로 음악을 들려주는 무지향성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스피커 자체만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며 다른 미니 빔프로젝터의 모노 스피커와는 다른 입체감 있는 사운드를 제공한다고 하네요.

무엇보다 다른 프로젝터와의 차이점은 네뷸라 포터블 프로젝터 캡슐 프로 자체에 안드로이드 7.1 OS가 탑재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컴퓨터, 스마트폰 등 다른 디바이스 연결 없이 인터넷만 연결되면 안드로이드 앱 사용이 가능하며 유튜브, 넷플릭스 등 다양한 영상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ANKER NEBULA Portable Projector Capsule Pro(한화 약 49만9천원)

감상, 게임, 스피커, 프레젠테이션 등 장소를 가리지 않고 다양하게 활용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는 미니 빔프로젝터가 제격이죠. 스마트한 네뷸라 포터블 프로젝터 캡슐 프로를 보니 더 이상 작다고 무시해서도 안 되겠네요.

크기는 작지만, 성능은 결코 작지 않은 프로젝터. 네뷸라 포터블 프로젝터 캡슐 프로는 지금 얼리어답터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영상 한 캔 할까요?
김희정
제품을 쓰고 그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