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팬들은 놓칠 수 없는 이벤트가 왔습니다. 다이소에서 마블 히어로 캐릭터들을 백분 활용한 상품들을 대거 출시했습니다. 약 70여 종에 달한다는 제품들은 누가 다이소 아니랄까 굉장히 다양하네요.

컵 종류가 확실히 다양하고 많습니다. 로고마크를 잘 활용한 귀여운 음각 코스터가 특히 눈에 띄네요.

베이비 히어로즈 접시는 그 위에 칼질 하면 가슴이 아플 정도로 깜찍하네요. 한 번 쓰고 버리기에 아까운 일회용품에도 마블 시리즈 상품이 있습니다.

곧 다가올 장마시즌을 대비한 우산에도 마블로고가 박혀있네요. 너무 튀지도 않고 깔끔한 장우산에 더 관심이 갑니다.

다이소에서 책상 주변도 마블 상품으로 도배할 수 있도록 신경을 썼네요. 캡틴 아메리카 방패문양의 마우스패드를 주목할 만합니다.

머리 끝부터 발 끝까지 마블로 치장할 수도 있습니다. 생각보다 다양한 상품에 어떤 것을 사야할지 고민 좀 하겠네요.

이렇게 많은 상품들이 있지만, 다이소 지점마다 판매하는 상품들은 상이하다고 합니다. 종류가 많긴 하지만 재고도 실시간으로 달라지기 때문에 원하는 상품을 사는 게 생각보다 어려울 수 있겠네요.

폭풍 쇼핑을 마치고 결제한 상품들 담아가라고 부직포백도 마블 상품으로 나왔네요. 마지막으로,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 때문에 정신을 내려놓고(!) 상품을 담다보면 결제금액은 생각보다 많이 나올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다이소에서 십만원 넘기기 참 쉽죠
김희정
제품을 쓰고 그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