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Garmin)에서 정교한 거리 측정이 가능한 다기능 스마트 골프 워치, ‘어프로치 S40(Approach S40)’을 출시했습니다.

어프로치 S40에는 골퍼의 샷을 자동으로 감지 및 기록하는 ‘오토샷 게임 트래킹(AutoShot Game Tracking)’ 기능과 반응 속도가 빠른 GPS를 탑재됐습니다. 따라서 사용자는 게임에 더욱 집중할 수 있고, 그린의 앞뒤 및 중간까지의 거리, 해저드까지의 거리 등 다양한 정보를 정확하게 제공 받을 수 있죠. 또한, 전 세계 4만1천여개 이상의 코스 정보를 제공해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 라운딩을 즐길 시에도 유용합니다.

시계 화면에서 드래그 방식으로 핀 위치를 직접 지정할 수 있는 ‘그린 뷰(Green View)’ 기능을 활용하면 더욱 정교한 거리 정보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무료 앱인 ‘가민 골프(Garmin Golf)’를 다운로드 받을 경우 실시간으로 경기 결과를 모니터링할 수 있으며 코스가 자동으로 업데이트돼 더욱 편리한 라운드 관리가 가능합니다.

어프로치 S40에는 흐린 날씨 및 강한 직사광선 아래서도 가독성이 뛰어난 1.2인치 컬러 터치 스크린 디스플레이가 탑재됐고, 금속 베젤을 채택하고도 무게가 43g에 불과해 라운딩 시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습니다. 특히 기존에 시장에서 선보이던 비교적 투박한 블랙 계열의 골프 워치와는 다르게 어프로치 S40은 콤팩트한 사이즈와 화이트 및 골드 등 밝은 컬러로 출시돼 여성 골퍼에게 다양한 선택의 폭을 제공합니다.

어프로치 S40은 골프 외에 러닝, 사이클링, 수영 등 다수의 스포츠 모드를 지원해 다양한 운동을 즐길 때도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연동 시 전화, 문자, 이메일, SNS 알람 등을 수신할 수 있으며 걸음수, 수면 패턴, 소모한 칼로리 등의 활동 추적도 가능해 일상생활에서의 활용도가 높습니다. 화이트, 그레이, 블랙 등 3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시계 단품은 38만8천원, 골프 클럽 분석 센서인 ‘어프로치 CT10’이 포함된 번들은 48만8천원입니다.

굿샷을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