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루악오디오(Ruarkaudio)의 신제품, ‘R5’와 ‘MRx’가 출시됐습니다. 루악오디오는 영국 특유의 세련되고 우아한 디자인과 30년 전통의 탄탄한 기술력 기반의 뛰어난 음질이 특징이죠. 특히 국내에서는 오디오 음향 시장을 넘어서 하이엔드 리빙 시장에서 명품의 아이콘으로 인기를 끌고 있기도 한 브랜드입니다.

새롭게 루악오디오의 라인업에 등장한 R5와 MRx는 루악만의 특유한 디자인과 음질 뿐만 아니라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기술력으로 높은 완성도를 보여주는 스피커입니다.

R5는 루악오디오의 플래그십 모델인 R7의 수려한 디자인과 뛰어난 음질을 그대로 축소시킨 모델인데, 가격이 R7의 절반 수준입니다. 90W 출력의 하이파이용 아날로그 앰프, 새롭게 설계된 스피커 유닛과 서브 우퍼를 탑재해 어느 공간이든 꽉 찬 하이엔드 사운드를 들려주죠. 또한, CD플레이어와 라디오, 블루투스 등의 기본적인 기능 뿐 아니라 곧 국내 정식서비스를 앞둔 글로벌 뮤직 스트리밍 서비스 스포티파이와 아마존 뮤직, 디저, 타이달을 탑재해 거의 무한대의 음악 라이브러리를 네트워크로 간편하게 뛰어난 음질로 즐길 수 있습니다.

또 새롭게 루악의 라인업에 추가된 MRx는 공간의 한계를 허무는 블루투스/네트워크 스피커로 가정 뿐 아니라 레스토랑, 라운지 바, 카페, 오피스 등에 놓기 적격인 제품입니다. 천장, 테이블 위 등 다양한 곳에 설치할 수 있는 MRx는 독립적으로 혹은 여러 대를 동시에 연결해 루악만의 고음질로 멀티룸 시스템을 즐길 수 있습니다. R5와 마찬가지로 다양한 뮤직 스트리밍 서비스들을 탑재했고, 전용 어플리케이션 ‘루악 링크(Ruark Link)’를 통해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침 선물할 일이 많은 5월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