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시간 의자에 앉아 업무를 하는 우리 현대인들은 항상 허리가 안 좋습니다. 아무리 스트레칭을 해도 답답한 허리는 해소가 안 되죠. 전문 카이로프랙터가 나의 허리를 눌러준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우리 현대인들의 고질병을 집에서도 간단하게 케어할 수 있도록 전문 카이로프랙터가 고심 끝에 만든 제품이 있습니다. 바로 ‘룸바냅’이라는 척추 스트레칭 도구입니다.

근본적으로 앉아서 일하는 시간을 줄이는 것이 가장 좋겠지만, 허리 때문에 직장을 그만둘 수는 없는 노릇, 그렇다고 지속적으로 마사지나 도수 치료를 받자니 시간과 경제적 부담이 드는 것도 사실이죠. 허리 건강이 나빠지기 전에 주기적으로 케어해 주는 것이 최선인 듯합니다. 룸바냅은 척추를 롤링하고 이완해주는 케어 제품입니다. 허리의 건강을 유지하기 위한 목적으로 만들어졌죠.

허리를 롤링해줌으로써 디스크에 수분(산소) 및 영양을 공급해 줍니다. 척추에 롤링이 없어지면, 디스크 속 수분이 빠져나가고 탄력을 잃고, 블랙디스크로 변화되어 충격 완화 기능이 제대로 수행하지 못하게 된다고 하네요. 건강한 척추를 만들기 위해서는 주기적으로 롤링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경직된 허리 근육과 디스크를 활성화하기 위해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었습니다. 무려 16차의 연구 과정을 거쳤다고 하네요.

룸바냅은 허리의 정상 곡선인 45도에 맞춰 제작되었으며 지압 설계를 넣어 롤링 시 허리 밑 근육과 디스크를 자극해 줍니다. 실제 카이로프랙터가 교정하는 정도는 아니지만 전문가가 마사지하는 것처럼 시원하게 해소하며 건강한 허리를 유지하는데 매우 큰 도움을 주죠. 당장 회사를 그만둘 수 없다면 허리를 예방하는 차원에서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현재 와디즈에서 1억 4천만원이라는 모집금액으로 많은 관심을 받는 제품입니다. 허리 때문에 고생인 분이라면 간단하게 집에서 관리해보면 좋을 것 같네요. 최소 금액 4만 1천원으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