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슈얼 헬스케어 브랜드 ‘텐가(TENGA)’의 국내 매출 상승세가 무섭습니다. 텐가에 따르면 2018년 3월부터 2019년 2월까지 60개국 국가별 매출 성장률 중에서 한국이 대만에 이어 2위를 차지했다고 합니다. 무려 미국을 제치고 말이죠. 그런데 수많은 텐가 라인업 중에서 어떤 제품이 제일 잘 팔리는지 궁금하지 않으세요?

이번에 텐가가 발표한 자료를 보면, 2018년 3월부터 2019년 2월까지의 판매량 기준 베스트셀러 1위는 바로 ‘오리지널 버큠 컵’입니다. 오리지널 버큠 컵은 ‘텐가’라고 하면 바로 떠오르는 시그니처 모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회용 제품이지만 판매량 베스트셀러를 지켜오고 있을 정도라면 그만큼 사용감이나 만족도가 높다는 뜻이겠죠?

그 외에 2위는 다회용 제품에 사용하는 ‘홀 로션’, 3위는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한 ‘포켓 웨이브라인’, 4위는 최근에 출시된 ‘스피너 쉘’, 5위는 ‘에어테크 레귤러’순으로 집계됐습니다.

한편, 지난 26일에는 텐가의 신제품인 ‘플립 오브(TENGA FLIP ORB)’가 새롭게 국내에 출시되었습니다. 플립 오브는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는 다회용 제품으로, 디테일하게 설계된 2종류의 내부 겔, 강력한 밀착력과 흡입력을 전해주면서도 한층 경량화된 사이즈와 무게로 부담 없는 해피타임을 선사하는 모델입니다.

이제 한국에서도 성에 대한 담론이 양지로 많이 나오고 있다고 느껴집니다. 세계로 뻗어나가는 텐가의 위상을 꼭 한 번쯤 경험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무아지경의 행복, 행복의 무아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