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의 예전 매킨토시 컴퓨터를 직접 만져보고 체험해볼 수 있다면 어떨까요? 매킨토시로 고전 게임도 하고, 도트 프린터로 이미지도 출력해보고 말이죠!

나들이하기 좋은 5월이 다가오고 있기에 여러분들을 위해 이런 특별한 전시 소식을 가져왔어요. 특히 애플 제품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더욱 재미있게 참여하실 수 있는 ‘애플 역사전, 애플뮤지엄을 훔치다’예요.

애플스토어(가로수길) 바로 옆 에이라운지에서 열릴 예정인 이번 전시는 공간 컨설팅 전문 기업인 AtoZ Lounge와 국내 유일의 애플 제품 전시 공간으로 이미 유명한 부산 애플컴퓨터박물관이 함께 주최하는데요. 1984년 매킨토시 초기 제품부터 2000년 초반까지의 제품들을 보여줌과 동시에 그 속에 담긴 이야기와 역사도 알아볼 수 있는 색다른 기회가 될 것 같아요. 일반적인 전시는 사진을 찍는 것도, 만지는 것도 금지되어 있지만 이번 애플 역사전은 대부분의 제품을 직접 만져보고 체험할 수 있으니 애플 매니아들에게는 더욱 반가운 소식이죠!

아쉽게도 와디즈를 통해 지난달부터 진행됐던 얼리버드 티켓 판매는 모두 종료되었지만 오는 4월 22일(월)부터 윌리스 온라인 몰, 티몬, 인터파크, 11번가, 지마켓 등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예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따뜻한 5월, 특별한 볼거리를 찾고 있다면, 가로수길 에이라운지에서 애플 제품의 역사도 알아보고, 애플 스토어에서 신제품까지 돌아보는 뜻깊은 경험을 해보는 건 어떨까요?

애플 역사전 애플박물관을 훔치다
2019년 5월 11일(토) ~ 5월 26일(일) 오후 12시~8시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 에이라운지
티켓 현장 판매가 1만5천원, 온라인 예매 1만2천원
저는 당연히...!
김태연
누군가에게는 꼭 필요할 제품들을 쏙쏙 골라 소개하는 친절한 가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