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쩍 따뜻해진 날씨와 함께 또다시 미세먼지의 계절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를 대비하기 위한 공기청정기는 없는 사람이 없을 만큼 필수 아이템이 됐고, 차 안이나 사무실, 심지어 이동하면서도 사용할 수 있는 작은 크기의 휴대용 제품까지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죠. 그런데 대부분의 공기청정기가 중국 제품이라는 것을 아는 사람은 많지 않은데요. 쉽게 결론이 나지 않는 미세먼지의 발생 원인과 해결책으로 모두가 날카로운 이 시점에 굳이 미세먼지의 원인이 되는 곳에서 만든 공기청정기를 사용할 필요가 있을까요?

그런 이유로 최근에는 개발부터 제조까지 모두 국내에서 진행하는 국내 브랜드 제품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 그중 하나가 클레어(Clair)입니다. 클레어는 오래전부터 공기청정 필터를 개발하고 만들어왔던 곳으로, 이 필터는 정전기의 원리를 이용해 초미세먼지는 물론 새집증후군 원인 물질, 아토피 유발물질 등 각종 유해물질까지 정화하는 성능을 갖췄죠.

이 기술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공간에서 공기를 정화할 수 있는 모델을 선보이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우선 운전을 자주 하는 사람이라면 조약돌처럼 작고 동글동글한 클레어 페블과 텀블러처럼 간편하게 컵홀더에 꽂아두고 사용할 수 있는 클레어 B 같은 차량용이 잘 맞습니다.

집안의 미세먼지와 각종 유해 세균을 정화해 상쾌한 공기를 유지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공간의 크기에 따라 클레어 링(약 4평), 클레어 윈드(약 5평), 클레어 큐브(약 5~6평), 클레어 H(약 8평) 등의 다양한 제품 중 선택하면 되죠.

집안 공기는 신경 쓰면서 냉장고 속 악취와 세균에는 의외로 무심하기 쉬운데, 클레어 V는 이에 가장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습니다. 건전지만 교체하면 10년 이상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도 있어 효율성도 뛰어나고요.

최근에는 귀여움을 더해 인테리어 소품 효과까지 뛰어난 클레어 라인프렌즈 제품도 선보였는데요. 라인프렌즈의 대표 인기캐릭터로 손꼽히는 샐리와 브라운을 통해 젊은 층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죠. 무엇보다 차 안, 실내, 유모차, 책상 위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유용합니다.

클레어 제품의 핵심은 단연 필터입니다. 이 전용 필터만 교체해주면 언제든지 새것처럼 사용할 수 있죠. 방법이 매우 간단해서 누구나 손쉽게 교체할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고요.

다가오는 미세먼지를 대비하기 위해 공기청정기를 알아보고 있었다면, 혹은 개발부터 생산까지 오직 국내에서 이뤄지는 우리나라 제품을 찾고 있었다면 클레어를 고려해보세요. 클레어의 다양한 모델과 전용 필터까지 한 곳에서 판매하고 할인과 사은품 등 풍성한 혜택까지 제공되는 얼리어답터 기획전도 절대 놓치지 마시고요!

우리나라는 우리 힘으로 지켜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