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진정 무선 충전의 시대가 열린 것 같습니다. 스마트폰도, 이어폰도 무선 충전이 대세죠. 이제 중요해진 건 충전 패드입니다. 기본적으로 패드 하나에 하나씩 올려놓을 수 있는 현재의 제품들로는 어딘가 부족합니다. 스마트폰과 에어팟 2, 또는 갤럭시 버즈를 한 번에 무선으로 충전하고 싶다면? ‘게이즈 트리플 패드’를 추천합니다. 게이즈(Gaze)는 감각적인 디자인의 모바일 액세서리와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만드는 브랜드죠. 

 

게이즈 트리플 패드의 특징은 3개의 무선 충전과 2개의 유선 충전을 포함해, 총 5개의 제품을 한꺼번에 충전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게다가 디자인도 상당히 매력적이죠. 애플의 무선 충전 패드인 에어파워의 출시 취소 소식에 아쉬움이 남은 분들에게는 확실히 매력적인 제품이 될 것 같습니다.

 

3개의 무선 충전 패드는 각 최대 10W의 출력을 지원해 스마트폰을 고속으로 충전할 수 있습니다. 뒤쪽 측면에 있는 2개의 포트는 각 5W의 출력을 갖췄습니다. KC 인증은 물론 과충전, 과전압/전류, 과열 방지 기능을 내장해 안전하게 무선 충전을 즐길 수 있습니다.

 

4가지 색상의 PU 소재를 적용한 디자인으로 고르는 재미도 있는데, 특히 별도 제품인 ‘마블 트리플 패드’는 고급스러운 대리석 패턴 디자인이 굉장히 매력적입니다. 제품의 크기는 275 x 87 x 18mm이며 무게는 235g으로, 책상 위에 놓고 쓰기 딱 적당해 보입니다. 

 

게이즈 트리플 패드는 곧 와디즈에서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정식 공개될 예정입니다. 펀딩 가격은 슈퍼얼리버드 기준으로 트리플 패드가 3만9천9백원, 마블 트리플 패드가 4만9천9백원입니다. 가격까지 꽤 괜찮네요.

아이폰, 에어팟 2, 그리고 또 뭐하지! (두근 두근)
박세환
여러분의 잔고를 보호하거나 혹은 바닥낼 자신으로 글을 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