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월 1일 만우절에본 가장 재밌는 거짓말은 어떤 거였나요? 만우절을 맞아 몇몇 업체들의 거짓말을 지켜보는 건 재밌습니다. 마치 진짜 같은 거짓 제품들. 레고 발바닥 지압팩도 그중 하나였는데요. 그냥 넘어갈 수 없는 제품이 있어 소개합니다.

 

일본의 닛신(NISSIN)이 선보인 헤드폰, HyperX Cup Mix-in입니다. 닛신은 잘 알려진 대로 세계최초로 인스턴트 라면과 세계 최초로 컵라면을 사용화한 회사죠. 그런데 뜬금없이 헤드폰이라니…

 

닛신이 선보인 헤드폰답게 온통 컵라면입니다. 좌우 유닛은 닛신의 대표적인상품인 컵누들(Cup Noodle) 모습입니다. 일반적인헤드폰보다 훨씬 거대한데요. 내부에 듀얼 챔버 드라이버를 탑재했다고 합니다.

 

헤드밴드와 이어패드에는 Noodlette라고 이름이 붙여진 재질이사용됐습니다. Noodlette는 누들 섬유로 짠 것으로 특허 출원 중이라고 하네요. 실크처럼 부드러운 느낌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마이크는 포크 모양입니다. Microphork라고 합니다. Slurp-Canceling, 그러니까 후루룩 소리를 제거하는 마이크죠.

실제로 나오면 더 재밌을 것 같은 HyperX Cup Mix-in은 닛신 홈페이지에서 현재 품절 상태입니다.

농심이나 삼양의 이번 만우절 거짓말은 뭐였을까요?
신언재
고르다 사다 쓰다 사이에 존재하는 쉼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