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다양한 붐(BOOM)이 나왔습니다. 무슨 붐이냐고요? UE(Ultimate Ears)의 원통형 블루투스 스피커, 붐 얘기입니다. 가장 기본적인 붐1 그리고 2가 있었고요. 사이즈를 키운 메가붐(MEGABOOM)도 있었고, 사이즈를 줄여 휴대성을 극대화한 원더붐(WONDERBOOM)도 있었죠.

 

가장 최신 모델은 붐3인데요.이번에 붐3를 원하는 대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마이붐(myBOOM)이 나왔습니다.

 

마이붐 스튜디오(myBOOM Studio)에서 원하는 컬러를 조합할 수 있습니다. 조합할 수 있는 부분은 총 6군데입니다. 먼저 몸통을 감싸고 있는 패브릭 부분을 12가지 컬러와 패턴 중에서선택할 수 있죠.

위아래 캡과 큼지막한 +- 볼륨 버튼, 뒤쪽 테두리, 앙증맞은 고리 부분은 각각 8가지 컬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뒤쪽 테두리에 20자의 텍스트를 새길 수 있습니다. 컬러 조합만 해도 다양한 디자인인데 텍스트까지 새길 수 있으니 완벽한 커스터마이징이 되겠네요.

 

이외의 사양은 붐3와 동일합니다. 2인치 드라이버와 2×4인치 패시브 라디에이터가 각각 2개씩 탑재되었으며, 최대 90dBA레벨의 사운드를 360도로 들려줍니다.

IP67 등급의 방수방진 성능을 갖추고 있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배터리 사용 시간은 최대 15시간. 별도의 액세서리로 무선 충전도 지원합니다. 높이 184mm에 지름은 73mm, 무게는 608g이죠.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UE 마이붐의 가격은 179.99달러(한화 약 20만3천원)입니다. 붐3의 가격은 149.99달러(한화 약 17만원)죠.

재밌는 깔맞춤 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