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충전기가 이렇게 예쁠 순 없습니다. 레트로 TV를 연상케 하는 감성적인 디자인, 자꾸 충전하고 싶어지는 이 무선충전기의 이름은 ‘레트로덕Q’입니다.

레트로덕Q는 평범한 일상에 특별함을 주고 싶어서 만들었다고 합니다. 그저 배를 채우기 위해 먹는 음식이 아닌 근사하고 맛있는 식당을 찾는 것처럼 말이죠. 독특한 디자인과 편의성을 위한 설계로 쓰기 편리합니다.

본질에 충실합니다. 더 빠른 충전을 위해 고속 충전을 지원합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은 10W, 아이폰은 7.5W로 충전 효율을 높였습니다.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각도조절이 됩니다. 테이블에서 사용했을 때 가장 이상적인 각도(20도)로 제작되었으며, 다리를 조절해 약 10도정도 더 기울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바닥에 내려놓는 무선충전기와 차별화된 모습입니다.

스마트폰과 닿는 면적은 실리콘패드로 제작되어 있습니다. 혹시나 실수로 떨어뜨리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미끄럼 방지 실리콘패드를 부착해 안심할 수 있습니다.

색상은 총 3가지 색상으로 레드, 화이트, 그레이가 있습니다. 각각 고급스러운 모던-레트로 스타일이 돋보입니다. 현재 와디즈를 통해 크라우드 펀딩 진행 중이며 목표금액을 3000% 이상 달성 중입니다.

와디즈
와디즈는 국내 최고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입니다. 국내를 넘어 아시아 시장까지 진출하는 그날을 꿈꿉니다.